'해치' 고주원, 이인좌 役 캐스팅..정일우 난적 활약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주원이 '해치'에 출연한다.
8일 소속사 원츠메이커는 고주원이 SBS 월화드라마 '해치'(극본 김이영·연출 이용석)에 캐스팅 돼 이날 방송에서 첫 등장한다고 밝혔다.
이금 최대의 난적 이인좌 역을 맡은 고주원의 등장과 함께 앞으로 휘몰아 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이인좌의 난' 서막을 알리게 될 '해치' 33, 34회는 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고주원이 ‘해치’에 출연한다.
8일 소속사 원츠메이커는 고주원이 SBS 월화드라마 ‘해치’(극본 김이영·연출 이용석)에 캐스팅 돼 이날 방송에서 첫 등장한다고 밝혔다.
‘해치’에서 고주원은 정권에서 배제된 남인과 소론 강경파 세력의 중심에 선 인물 이인좌 역을 맡아 연잉군 이금(정일우)과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며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MBC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특별 출연을 시작으로 4년만의 드라마 복귀 소식을 전한 고주원은 드라마에 이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멤버로 합류해 사랑 앞에 솔직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등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처럼 장르 불문 다채로운 변신과 본인의 고유한 매력을 활용해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에 나선 고주원은 ‘해치’를 통해 또 한 번의 연기변신과 스펙트럼 입증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고주원은 “너무나 멋진 캐릭터를 주셔서 감사하다. 오랜만에 사극으로 찾아뵙게 되어 무척 설레고 애청해 주시는 시청자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는 연기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더욱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금 최대의 난적 이인좌 역을 맡은 고주원의 등장과 함께 앞으로 휘몰아 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이인좌의 난’ 서막을 알리게 될 ‘해치’ 33, 34회는 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아나드론]
고주원|해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