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깨와 솜사탕, '막영애17' OST 대열 합류 '심장이 기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참깨와 솜사탕이 부른 tvN 금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17'의 OST '심장이 기침'의 음원이 오는 6일 발매된다.
'심장이 기침'은 첫 만남에 사랑에 빠진 감정을 노래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심장이 기침'은 담백한 음색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참깨와 솜사탕 특유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곡으로, 벛꽃 피는 봄을 맞는 시즌송으로도 인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밴드 참깨와 솜사탕이 부른 tvN 금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17’의 OST ‘심장이 기침’의 음원이 오는 6일 발매된다.
‘심장이 기침’은 첫 만남에 사랑에 빠진 감정을 노래하고 있다.
예기치 못한 기침처럼 터져 나오는 사랑의 순간을 참신하게 가사로 표현했다. 또 그간 많은 인디 팬들에게 사랑 받았던 멤버 최기덕과 유지수의 목소리가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어우러져 OST 명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참깨와 솜사탕은 올해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밴드다. 최근에는 싱글 ‘꿈결 1/4 ‘closer’’를 발매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심장이 기침’은 담백한 음색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참깨와 솜사탕 특유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곡으로, 벛꽃 피는 봄을 맞는 시즌송으로도 인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속사 동료' 제시X현아, 시선 강탈 섹시 대결 '상반된 매력'
- 블랙핑크 로제 '길고 긴 각선미 뽐내는 포즈'
- 고준희 "승리 버닝썬 접대녀? 아니에요" 직접 부인
- "잠자리에 미친 사람 같았다"..강혁민, 정준영 폭로 이유
- "뒷모습도 예뻐".. '결혼' 김상혁, 예비신부는 얼짱 출신 송다예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