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조문근, 4월의 신랑 된다.."예비신부와 오래 함께 하고 파"(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문근밴드 보컬 조문근이 4월의 신랑이 된다.
조문근과 결혼하는 예비 신부는 4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으로, 그와 2년 6개월간 연애를 하며 사랑을 키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문근밴드 보컬 조문근이 4월의 신랑이 된다. 그는 4살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2년 열애 끝 웨딩마치를 올린다.
조문근 소속사 롤링컬쳐원 관계자는 4일 오전 MBN스타에 “조문근이 이달 말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문근과 결혼하는 예비 신부는 4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으로, 그와 2년 6개월간 연애를 하며 사랑을 키웠다.
이날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예비 신부와) 오래 함께 하고 싶은 마음에 결혼을 결심했다. 사랑하다 보니 그런 무드가 음악 작업할 때도 자연스럽게 음악에 녹아들었다”며 “EP 앨범 타이틀곡인 ‘디스 이즈 파라다이스’에 좋은 기운을 받아 좋은 일이 생겨 결혼한다. 행복하게 지내고 싶다”고 조문근의 말을 전했다.
EP 앨범 타이틀곡인 ‘디스 이즈 파라다이스’는 지난 1월 조문근밴드가 발매한 곡이다. 앞서 조문근이 예비 신부를 생각하며 만든 곡이라고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4월 말 진행될 조문근의 결혼식에는 평소 절친하다고 알려진 가수 일락이 사회를 맡으며 축가는 아직 미정이다.
한편 조문근은 지난 2009년 Mnet ‘슈퍼스타K1’에 출연해 준우승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는 2010년 EP 앨범 ‘길 잃은 고양이’를 발표, 2013년 조문근밴드를 결성해 앨범 및 공연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MBN스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강다니엘, 근황 공개..모델 못지않은 프로페셔널
- 효민, SNS서 볼륨감 넘치는 수영복 자태 발산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200' 111위..29주 연속 차트 진입
- 탑, 병가 특혜 의혹..징검다리 휴일 9일→증빙자료는 無
- 승리 단톡방 멤버들, '윤 총경' 존재 모두 알았다
- [단독] 윤석열 ″선거 도움 되면 기꺼이 탈당, 하지만 탈당하면 지지자 빠져나갈 것″
- 이재명 51%로 과반 넘겨…김문수 29%·이준석 8% [한국갤럽]
- '이재명 지지 선언' 김상욱에…국힘 ″당 힘들 땐 입 닫고 있다가″
- [단독] 손흥민 측, 임신 폭로 협박에 3억 전달…경찰, 자료 조작 여부 수사
- 홍준표 ″일하는 놈, 자리 챙기는 놈 따로…국민의짐 된 줄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