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맥가이버 수습기생의 돌직구..드라마 '녹두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탤런트 김소현(20)이 KBS 2TV 새 월화극 '녹두전'에 출연한다.
'녹두전'은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김소현)의 로맨틱 코미디다.
김소현이 연기하는 동주는 세상 까칠한 만년 기생 연습생이다.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지니고 산 동주에게 수상한 과부 녹두가 뛰어들며 인생이 파란만장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탤런트 김소현(20)이 KBS 2TV 새 월화극 '녹두전'에 출연한다.
'녹두전'은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김소현)의 로맨틱 코미디다.
김소현이 연기하는 동주는 세상 까칠한 만년 기생 연습생이다. 몸치, 음치, 박치에 불 같은 성격으로 동기들 뒷바라지나 하는 신세지만 공구만 있으면 무엇이든 뚝딱 만들어낸다.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하는 조선 제일의 사이다 입담을 과시한다.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지니고 산 동주에게 수상한 과부 녹두가 뛰어들며 인생이 파란만장해진다.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쌈 마이웨이'(2017)의 김동휘 PD와 '구르미 그린 달빛'(2016)의 임예진 작가, '드라마 스페셜-강덕순 애정 변천사'(2017)의 백소연 작가가 뭉쳤다.
9월 첫 방송.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순돌이' 이건주, 44년 만에 친모 극적 상봉…눈물 펑펑
- 윤여정 "첫째 아들 커밍아웃…동성 결혼했다"
- 심현섭, 11세 연하와 웨딩마치…결혼식서 이병헌 포착
- 왕종근 "1999년 프리 선언 후 퇴직금 포함 10억원 날려"
- 오늘 연예계 날 잡았다…김종민·에일리·심현섭 모두 결혼
- 16세 강호동 아들, 키 188㎝ 폭풍성장…서장훈 "발사이즈 나와 같아"
- 율희 "작년 이혼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다…새 챕터 열고파"
- '55㎏ 감량' 최준희, 뼈말라 몸매…발레코어룩 우아하게
- [초점]매출 200억 찍었지만…김수현 소속사 최대 위기
- 블랙핑크 리사, 초미니 크롭탑+한 줌 허리…'파격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