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칼리버' 카이·신영숙, 일본과 한국서 콘서트 나들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카이와 신영숙이 뮤지컬 무대가 아닌 콘서트홀에 선다.
카이는 빅스 레오와 함께 5월 4일 일본 도쿄 나카노 제로(ZERO)홀에서 개최하는 '카이×레오(VIXX) 뮤지컬 콘서트'에 출연한다.
콘서트에서 카이는 한국에서 흥행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팬텀', '프랑켄슈타인' 등 출연작 속 주옥같은 넘버들을 선곡해 부를 예정이다.
현재 '엘리자벳' 지방 투어 중인 신영숙은 카이와 함께 오는 6월 창작뮤지컬 '엑스칼리버'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카이와 신영숙이 뮤지컬 무대가 아닌 콘서트홀에 선다. 카이는 빅스 레오와 함께 5월 4일 일본 도쿄 나카노 제로(ZERO)홀에서 개최하는 ‘카이×레오(VIXX) 뮤지컬 콘서트’에 출연한다.
일본 피아주식회사에서 주최하는 콘서트다. 콘서트에서 카이는 한국에서 흥행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팬텀’, ‘프랑켄슈타인’ 등 출연작 속 주옥같은 넘버들을 선곡해 부를 예정이다.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에서 황태자 루돌프 역을 같이 맡아 출연했던 레오와 함께 부르는 듀엣 곡 무대도 선보인다. 한편 카이가 ‘아더왕’으로 출연할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6월 15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월드 프리미어 개막한다.
■신영숙 첫 단독 콘서트 ‘감사’
데뷔 20년이 넘은 뮤지컬 배우 신영숙은 첫 단독 콘서트에 나선다. 오는 5월 18일 백암아트홀에서 신영숙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감사’를 개최한다. 3일 오후 2시부터 멜론티켓에서 티켓오픈 한다.
신영숙은 ‘엘리자벳’, ‘웃는 남자’, '레베카', '명성황후', ‘맘마미아’, '모차르트!’ 등 다양한 작품의 주역 캐릭터를 소화하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갓영숙’의 매력을 대방출한다는 각오다.
신영숙은 “팬들 덕분에 수많은 도전 앞에서 용기를 낼 수 있었다”며 “작품 속 신영숙이 아닌 배우 신영숙을 오롯이 보여줄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엘리자벳’ 지방 투어 중인 신영숙은 카이와 함께 오는 6월 창작뮤지컬 ‘엑스칼리버’에 출연한다. 욕망과 야망의 소유자 ‘모르가나’ 역이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인화 "시어머니와 30년 동거, 돌아가신 직후에…"
- 故강지용 부인, 시어머니 문자 폭로 "거짓말 안 넘어가"
- '네버엔딩' 부부 아내 "남편, 엄마와 친언니 성추행해" 충격 주장…진실은
- 아픈 남편 두고 유부남과 바람난 아내…결국 상대 부인에게 발각 [헤어질 결심]
- 김건희, 尹 파면 직후 아이폰 개통…'20일 된 휴대폰' 압수한 검찰
- 故 강지용 처제 "마지막 연락처 검색이 '처제'…또 무너지는 마음"
- "설악산 둘레길서 여성 죽였다" 자수한 50대 송치
- 괴산 저수지서 70대 남성 숨진 채 발견
- "사랑 표현 방식" 태국 거리서 알몸으로 포옹한 男女
- 가평군의회 현직 의원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