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 고준 "오늘 시청률 20% 넘어가나요" [스타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열혈사제' 배우 고준이 자신의 SNS에 시청률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30일 '열혈사제'에서 열연 중인 고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열혈사제'고준, 황철범, 황사장. 오늘 시청률 20% 넘어가나요!제발"이라는 글을 덧붙여 시청률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드라마에서는 배우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고준 등이 열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인턴기자] '열혈사제' 배우 고준이 자신의 SNS에 시청률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30일 '열혈사제'에서 열연 중인 고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준은 밝게 웃으며 손으로 브이자를 만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한 손에는 '열혈사제'의 대본이 들려있는 모습이다.
그는 "'열혈사제'고준, 황철범, 황사장. 오늘 시청률 20% 넘어가나요!제발"이라는 글을 덧붙여 시청률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열혈사제'는 SBS 밤 10시 방송되는 금토 드라마로 다혈질 가톨릭 사제와 경찰서 대표 형사가 한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다. 드라마에서는 배우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고준 등이 열연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인턴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