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샤넬 원피스 패션 '완벽 소화'..각선미 '눈길'

마아라 기자 2019. 3. 29. 21: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고은이 화이트 원피스 룩을 선보였다.

지난 28일 오후 서울 성동구 대림창고에서는 '샤넬'의 서울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및 퍼렐 캡슐 컬렉션 론칭 기념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김고은은 흰색의 오버사이즈 재킷을 원피스로 입고 포토월에 섰다.

김고은은 흰색 크로스백과 블랙 배색의 트위드 펌프스를 신고 화사한 모노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김휘선 기자

배우 김고은이 화이트 원피스 룩을 선보였다.

지난 28일 오후 서울 성동구 대림창고에서는 '샤넬'의 서울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및 퍼렐 캡슐 컬렉션 론칭 기념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김고은은 흰색의 오버사이즈 재킷을 원피스로 입고 포토월에 섰다. 김고은은 흰색 크로스백과 블랙 배색의 트위드 펌프스를 신고 화사한 모노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김고은은 매끈한 보디 피부와 각선미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김휘선 기자

옆머리를 웨이브로 자연스럽게 내린 김고은은 커다란 레터링 장식의 귀걸이를 착용했다. 여기에 그는 MLBB(My Lips But Better) 립 메이크업으로 화사함을 배가했다.

한편 '샤넬 x 퍼렐' 컬렉션은 가수 퍼렐 윌리엄스가 참여한 라인이다. 3월29일 서울 플래그십 오픈으로 서울에서 일주일간 단독으로 첫 선을 보인다. 오는 4일부터 전세계 샤넬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대출 갚으라 독촉" 서울대 연구원, 교내 흉기 소동文대통령, 김의겸과 고별 오찬…"어디 살 건가"나경원 "김의겸 25억 건물, 내 지역구라 잘 아는데…"정준영, '히트메이커' 해외촬영 중 성매매 의혹폐쇄된 군산공장 새 주인 찾았다…2021년 전기차 생산
마아라 기자 aradazz@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