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승리 사업 모른다"..'대만스타' 진백림, 왕대륙·가진동 이어 버닝썬과 선긋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왕대륙과 가진동에 이어서 대만 스타 진백림까지 승리와 선긋기에 나섰다.
27일 중국 시나연예는 대만에서 열린 한 행사에 참석한 진백림이 승리와 연관성을 묻는 질문을 받고 "우리는 친구다. 하지만 그의 사업이나 그가 무엇을 하는지 잘 모른다"고 답했다고 보도했다.
진백림과 왕대륙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중화권 스타 가진동 역시 승리 사건으로 인해 불똥을 맞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왕대륙과 가진동에 이어서 대만 스타 진백림까지 승리와 선긋기에 나섰다.
27일 중국 시나연예는 대만에서 열린 한 행사에 참석한 진백림이 승리와 연관성을 묻는 질문을 받고 "우리는 친구다. 하지만 그의 사업이나 그가 무엇을 하는지 잘 모른다"고 답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진백림은 "우리는 친구다. 친구"라며 비즈니스적 관계가 아닌 사적인 친분만 있는 사이임을 강조했다.
특히 진백림과 왕대륙은 지난 1월에도 버닝썬에 방문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국내 뿐 아니라 중화권 네티즌의 따가운 질타를 받았다. 특히 왕대륙과 진백림이 버닝썬 클럽 DJ와 함께 찍은 사진을 비롯해, '초호화 파티'로 화제를 모았던 승리의 생일파티 참석 사진이 인터넷에 퍼져 이들도 버닝썬 사건과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다.
진백림과 왕대륙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중화권 스타 가진동 역시 승리 사건으로 인해 불똥을 맞은 바 있다. 가진동 역시 지난 1월 성룡의 아들 방조명과 함께 버닝썬에 방문한 것이 목격됐기 때문. 더욱이 마약 전력이 있는 가진동은 마약 유통으로 혐의를 빚고 있는 승리 사건과 깊게 연관된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돌기도 했다.
이러한 이야기가 화제가 될 당시 가진동은 자신의 SNS에 "마약은 끊었냐"고 댓글을 단 네티즌을 샹해 "대마 끊었다. XX야"라며 과격한 반응을 보여 논란이 됐다. 이런 그의 반응이 또 다시 네티즌의 질타를 받자 가진동의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의 SNS는 순전히 기분을 풀기 위한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영, 유치장 안에서 만화책 읽으며 지내..
- '둘째 임신' 김태희, 미모여신 깜짝 근황 포착
- 승리 "그 누나 또 뉴욕갔어?" 최종훈 "여튼 배우 X들은"
- 정준영 카톡선 "강간하자" vs 여사친엔 "매너남"
- "친오빠가 동생 불륜 현장 공개"..적나라한 사진 '충격'
- "박나래 자체가 위험, 방송 그렇게 하면 안 됐다" 절도 사건에 프로파일…
- 고현정, 큰 수술 후 강제 다이어트의 결과..뉴욕도 놀란 미모 전성기
- "쟤 돈 잘 벌어요?" 이건주, 친모와 만남 포기한 진짜 이유 ('아빠하…
- 송혜교 손등을 담배로 지졌다니..김국희 "내 실수, 상처 안 나 천만다행…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폭로 "연예인보다 심해, 양준혁이 배신"[SC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