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전국노래자랑’ 미쳤어 할아버지, 박진영 `허니` 영상 공개..."폭발적 무대매너"

차윤주 기자
입력 : 
2019-03-27 14:58:39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차윤주 인턴기자] ‘전국노래자랑’ 지병수 할아버지(77)가 손담비 ‘미쳤어’에 이어 박진영 '허니' 커버에 도전한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KBS는 자사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지병수 할아버지의 '미쳤어' 영상이 큰 호응을 얻자 26일 유튜브 채널 ‘KBS my K’에 지병수 할아버지의 미공개 영상인 가수 박진영의 ‘허니’ 무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병수 할아버지는 ‘허니’ 노래에 몸을 맡기고 남다른 흥을 선보이며 엄청난 무대 매너를 자랑했다.

지병수 할아버지는 지난 24일 ‘전국노래자랑’ 서울 종로구 편에 출연해 손담비의 ‘미쳤어’로 무대에 올랐다. 자신을 “종로 멋쟁이”라고 소개한 지병수 할아버지는 남다른 노래 솜씨와 느리지만 구수한 웨이브 안무로 무대를 장악했다.

중독성 강한 지병수 할아버지의 무대는 방송 직후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고 급기야 원곡자인 손담비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답춤으로 감사함을 전했다. 지병수 할아버지의 ‘미쳤어’ 무대 영상은 27일 오후 2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204만 뷰를 기록했다.

누리꾼들은 “이제 박진영씨의 답춤 나오면 된다”, “엄청난 리듬과 흥을 보여주신다”, “할아버지 팬이에요”, “너무 귀여우시다. 영상을 계속 재생하고 있다”, “역시나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 “기대했던 만큼 재미있는 무대였다. 할아버지 건강하세요.” 등 '미쳤어' 할아버지에 대한 호응을 보냈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유튜브 채널 ‘KBS my K’, 'MyloveKBS'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