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웃도어형 청바지 '테크 데님' 시리즈 출시

강인귀 기자 2019. 3. 25. 22: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테크 데님(TECH DENIM)'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테크 데님 시리즈는 활동성에 제한이 있는 데님에 스트레치 소재를 접목해 몸을 많이 사용하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동성과 착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테크 데님(TECH DENIM)’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랙야크

테크 데님 시리즈는 활동성에 제한이 있는 데님에 스트레치 소재를 접목해 몸을 많이 사용하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동성과 착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뛰어난 수분 조절력과 부드러운 감촉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텐셀과 모달 등 친환경 소재를 대거 채택했다.

대표 제품인 ‘M블랙썬데님팬츠’는 남성용으로 화학 비료와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생산한 ‘오가닉 코튼’과 유칼립투스 추출물로 만든 ‘텐셀’ 소재를 혼방해 편안하고 쿨링, 향균 등의 기능을 발휘한다.
무릎과 포켓 부위에는 레이저 워싱으로 로고를 활용한 그리드 타입의 패턴을 넣었고, 바지 밑단에는 롤업 시 노출되는 축광 전사 프린트를 적용해 디자인에 차별화를 뒀다.

스트레이트 핏의 기본형 데님 팬츠인 ‘M데임팬츠’는 부드러운 터치감을 가진 친환경 재생 섬유 ‘모달’을 혼방한 소재로 제작되어 통기성이 좋고 회복력이 뛰어나다. 여기에 인비스타 T-400 기능성 스트레치 원단을 더해 활동성을 더욱 높였다.

‘M인디셔츠’는 팔, 어깨 등에 격자 모양의 패턴을 만들어 주는 레이저 워싱으로 스타일을 살린 데님 셔츠다. 스냅 단추로 입고 벗기가 편하며, 야외 활동 시 다양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지퍼로 여닫는 히든 포켓을 추가해 수납 공간을 늘렸다.

이 외에도 워싱 가공이 없는 생지 데님의 ‘인디5팬츠’ 등이 있으며, 시리즈는 총 6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블랙야크

상품기획부 김지혜 이사는 “시대에 따라 옷을 입는 방법도 변하고 있는 만큼 아웃도어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소재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며 “오랫동안 패션 아이템을 대표하는 데님이 수많은 복종을 아울렀던 것처럼 아웃도어형 제품으로 선보인 ‘테크 데님 시리즈’를 통해 새로운 개념의 데님 활용법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지창욱, 버닝썬에서 춤췄다”… 과거 목격담 성지순례
정준영 휴대폰 초기화에도 느긋한 경찰… 왜?
승리, 발렌시아 구단주 딸과 무슨 관계?… “통화했지만”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입 열었다… “많이 힘들다”
버닝썬 VIP 린 사모 누구?… 만수르세트 2개 주문
이준호 "자백해도 처벌받지 않는다"… 무죄 받아낼까
[영상] 넥슨 크아M, 직접 해보니… "두번 할 것 못돼"
기업 인사 담당자, 입사지원서 파일 열었다가 '허걱'
[영상] 조용히 출시된 G8, 매끈한 디자인 '어머나'
지창욱도 린사모와 친분?… “팬 요청에 찍은 사진일 뿐”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