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속에 언제나"..백퍼센트 故 서민우, 사망 1주기..이어지는 추모 물결

홍신익 2019. 3. 25. 2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홍신익]
그룹 백퍼센트의 멤버 故 서민우가 사망 1주기를 맞았다.

25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백퍼센트 공식 SNS에 "Remember MINWOO 그 시간 그 순간 추억 속에 당신은 언제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서민우의 생전 활동 모습과 함께 '기억해줘 우리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그 시간 그 순간 추억 속에 당신은 언제나'라는 문구가 담겨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슬프고 안타깝다", "그리워요", "그곳에서 편안히 쉬세요" 등의 글을 남기며 故 서민우를 함께 추모했다.

故 서민우는 지난해 3월 25일 서울 강남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119 구급대가 출동했지만 사망 판정을 받았으며, 유가족 요청에 따라 장례식은 비공개로 치러졌다.

2006년 KBS2 드라마 '반올림3' 공윤 역으로 데뷔한 서민우는 드라마 '왕과 나', 영화 '기다리다 미쳐', '특별시 사람들' 등에 출연했다. 2012년에는 아이돌그룹 백퍼센트로 활동했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tbc.co.kr

윤진이 “드라마는 자극적? 교훈 얻으려면 교양 봐야지”

'승리·최종훈 유착 의혹' 윤총경 부인 “콘서트 티켓 받은 적 있다” 시인

태연 콘서트 찾은 윤아…소녀시대 달달한 우정

'자백' 이준호, 5년 전 판결 뒤집는 초강수 '흥미진진'

'B급 호러 장인' 래리 코헨 감독, 23일 사망..향년 77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