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박진영, 새 앨범 듣고 제목·아이디어·가사 신선하다고 칭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가 박진영에게 칭찬받은 이야기를 전했다.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스트레이 키즈의 '클레 원 : 미로'와 타이틀곡 '미로'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김솔지 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박진영에게 칭찬받은 이야기를 전했다.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멤버들은 새 앨범을 접한 박진영 PD의 반응도 전했다. 창빈은 “박진영 PD님께서 아이디어와 가사, 제목 적인 면에서 신선하다는 평가를 해주셨다. 항상 성장하고 싶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입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방찬은 “박진영 PD님과 앨범 리스닝 시간을 가졌는데, PD님이 저희의 가사와 탑라인을 만들고 작업하는 모습이 좋다고 하셨다. 편곡과 트랙미팅을 같이 하는 것에 대해 좋게 봐주셨고, 한가지에 묶이지 않는 모습을 좋게 봐주셨다”고 덧붙였다.
스트레이 키즈의 ‘클레 원 : 미로’와 타이틀곡 ‘미로’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같은 날 오후 8시 컴백 쇼케이스를 온라인 공개하여 자작곡 신곡 무대들을 첫 선보인다.
‘클레 원 : 미로’는 타이틀곡 ‘미로’를 포함해 총 8트랙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 역시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해 남다른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효민, SNS서 볼륨감 넘치는 수영복 자태 발산
- 강다니엘, 근황 공개..모델 못지않은 프로페셔널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200' 111위..29주 연속 차트 진입
- 탑, 병가 특혜 의혹..징검다리 휴일 9일→증빙자료는 無
- 승리 단톡방 멤버들, '윤 총경' 존재 모두 알았다
- 한덕수, 대선출마 질문에 ″노코멘트…아직 결정 안 내려″
- 한미 관세 담판 ″재무·통상 '2+2 협의' 확정″…트럼프 등판·방위비 '관건'
- 의대 증원 '백지화'에도 ″그 정도론 부족해″ 궐기대회 강행한 의사들
- ″트럼프 집에 가라″…2주 만에 미국 전역서 또 대규모 반트럼프 시위
- '계몽' 김계리, 윤버지랑 사저 식사…전광훈 대선 출마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