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설운도 "북한서 사상문제로 골방으로 끌려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설운도가 과거 북한 방문에서 북한 간부에 끌려갔던 일화를 고백했다.
20일 오후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설운도, 장범준, 심지호, 고영배 네 사람이 출연한 '오! 마이 딸링' 특집으로 꾸며진다.
녹화에서 설운도는 북한 방문 당시 끌려갔다고 충격 고백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사상적으로 문제가 있다'는 이유로 북한 간부에 의해 골방으로 끌려갔던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설운도가 과거 북한 방문에서 북한 간부에 끌려갔던 일화를 고백했다.
20일 오후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설운도, 장범준, 심지호, 고영배 네 사람이 출연한 '오! 마이 딸링' 특집으로 꾸며진다.
녹화에서 설운도는 북한 방문 당시 끌려갔다고 충격 고백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사상적으로 문제가 있다'는 이유로 북한 간부에 의해 골방으로 끌려갔던 것.
그러나 상상도 못한 이야기 전개에 모두가 웃음을 터트릴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그는 북한을 두 번이나 다녀왔다고 밝히며 생생한 현장 반응과 무대 뒤 비하인드까지 털어놓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촬영 내내 '딸 바보'의 모습을 보여준 설운도는 의외로 딸의 꿈을 반대한다는 사실을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음대 출신의 딸이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하자 "힘들 것 같다"고 현실적인 판단을 내린 것. 뒤이어 그럴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고.
또한 그는 딸의 방에서 정체불명의 소리를 들었다고 밝히며 시선을 끈다. 어느 날 딸의 방에서 들려오는 간헐적 굉음에 깜짝 놀란 것. 그곳에서 일어난 사건의 전말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그는 자신만의 특별한 사인을 공개한다. 사인과 함께 자신만의 캐릭터를 그려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한 것. 이에 스튜디오가 갑자기 사인회로 변하며 그의 사인에 모두가 집중했다는 후문. 더불어 하나의 작품 같은 사인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그런가 하면 그는 '생활 근육'을 뽐내며 특별한 운동법을 공개한다. '연예계 대표 짠돌이'로 유명한 그는 돈을 아끼기 위해 집에서 운동한다고. 집에서 다져진 생활 근육을 자랑하며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더불어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직접 선보이며 관심을 드높인다. 그러나 그는 운동보다 '이것'으로 시선을 강탈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영, 성매매 혐의 가능성 "징역 7년 이상"
- 클레오 채은정, 손바닥만한 비키니..가릴곳만
- 최종훈, 경찰서 출석사진에 '좋아요'..'뻔뻔'
- 박한별 "남편 의혹에 죄송"..드라마 하차는 NO
- '대륙여신' 홍수아, 하의 탈의..과감히 벗었다
- 나나, '인성 논란' 더보이즈 선우 2차 저격.."하나 보면 열 알아" [스타이슈]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기안84·지예은 삼남매 일냈다! '대환장 기안장' 넷플릭스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58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태형이라고 알아?" 방탄소년단 뷔, 보디빌더 마선호와 '근육 친분' 생긴 사연 - 스타뉴스
- '퍼포먼스 제왕' 방탄소년단 지민 'Set Me Free Pt.2' MV 1억 7천만뷰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