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나, 남편 이용규 한화에 트레이드 요청 후 악플에 "지나치면 법적조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하나가 남편인 야구선수 이용규가 한화에 트레이드 요청 후 쏟아지는 악플에 분노했다.
유하나는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지금 임신 5개월차입니다. 뱃속아이와 일곱살인 아이가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욕을 먹을 이유가 없습니다. 가족들과 상의한 끝에 지나친 욕설과 공격적인 이야기들은 법적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유하나의 남편이자 한회이글스 외야수 이용규는 지난 15일 대전 SK전이 끝난 뒤 구단에 트레이드를 요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배우 유하나가 남편인 야구선수 이용규가 한화에 트레이드 요청 후 쏟아지는 악플에 분노했다.
유하나는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지금 임신 5개월차입니다. 뱃속아이와 일곱살인 아이가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욕을 먹을 이유가 없습니다. 가족들과 상의한 끝에 지나친 욕설과 공격적인 이야기들은 법적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SNS 공간과 프롬하나블로그, 프롬하나CS카톡은, 유하나 제 개인의 공간이자 제가 열심히 일을 하며 고객분들과 소통하는 공간이자 한 가정의 아내로 엄마로 제 개인의 이야기들을 기록하는 곳입니다. 좋지 않은 이야기들은 자제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유하나의 남편이자 한회이글스 외야수 이용규는 지난 15일 대전 SK전이 끝난 뒤 구단에 트레이드를 요청했다. 그러나 한화는 이용규의 트레이드 및 방출 요구에 응하지 않고, 그에게 육성군 행을 통보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종훈, 음주 적발 후 승리와 클럽行..반성이 너무 늦었다
- "호화를 그딴식으로 누리냐"..장재인, 정준영 향한 일침?
- 유명 女 트로트 가수 남동생 구속.. "무명가수 상대로 5000만원 편취"
- 장범준 아내 송승아, SNS 속 눈부신 미모+가족 ♥
- "뒷모습도 예뻐".. '결혼' 김상혁, 예비신부는 얼짱 출신 송다예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