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겟잇뷰티가 주목한 환절기 보습 아이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

2019. 3. 15. 21: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는 겟잇뷰티가 더욱 더 업그레이드되어 '겟잇뷰티 2019'로 돌아오면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채경과 연두콩이 강력 추천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은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실키한 제형으로 끈적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는 겟잇뷰티가 더욱 더 업그레이드되어 ‘겟잇뷰티 2019’로 돌아오면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15일 방영분에서는 일교차와 미세먼지, 건조함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을 위해 에이프릴 채경과 뷰티 유튜버 연두콩이 출연, 튼튼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민낯이 예쁜 여자 아이돌로 불리는 채경은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대 효과를 내는 ‘스킵케어’ 기초 루틴을 공개했다. 채경은 세안 직후 바로 미스트 뿌리기를 비롯해 로션을 도톰하게 발라 로션 팩하기 등 자신만의 다양한 뷰티 꿀팁을 공유했다.

이와 함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으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을 추천하면서 유독 피부가 푸석한 날에는 미스트나 토너에 적신 마스크 팩과 함께 사용하면 보습 효과가 2배라는 팁을 전했다.

뷰투버 연두콩도 탄탄한 수분 케어를 바탕으로 한 기초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했다. 메이크업 전 수분 레이어링으로 피부에 수분막을 만들어주는 비법을 전수하면서 아토베리어365 로션을 강력 추천했다.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쉽게 무너지는 촉촉한 파운데이션 대신 매트한 파운데이션에 로션을 믹스해 발라주면 보습과 커버, 지속력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다는 꿀팁을 전수했다.

채경과 연두콩이 강력 추천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은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실키한 제형으로 끈적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스트라 브랜드 관계자는 “에스트라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병원화장품 분야 대상을 수상하며 기술력과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화해 크림 부문 랭킹 1위를(2017년 1월-11월/아토베리어크림) 차지하는 등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왔다”고 전했다.

이어 “아토베리어365 로션은 피부 지질 유사 구조체인 더마온(DermaON®)이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장벽 기능을 강화해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은 병의원과 올리브영, 아리따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