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명 "'친구2' 김우빈 연기 보며 배우 꿈꿔"

김연지 2019. 3. 14. 1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연지]

배우 최원명의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화보 A컷이 공개됐다.

1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4월호와 함께한 최원명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원명은 청바지와 흰 티셔츠를 매치하고 티셔츠 안에 같은 컬러의 터틀넥을 레이어드해 깔끔하고 트렌디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목걸이, 벨트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이용해 센스 있는 포인트를 살리는 것은 물론, 빨려 들어갈 것 같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지는 사진 속 최원명은 하운드투스 체크무늬의 재킷에 후드티를 입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그의 반달로 휘어진 두 눈과 활짝 올라간 입꼬리는 훈남의 정석을 보여준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원명은 "욕심이 많아 이것저것 다 해봤지만 연기자가 가장 적성에 맞는다는 생각을 했다. 그즈음 배우 김우빈 씨가 나오는 '친구2'를 봤다. 너무 멋있어서 저런 연기를 꼭 해보고 싶다는 꿈을 꿨다"며 배우가 된 계기를 밝혔다.

뿐만 아니라 매주 금요일 '뮤직뱅크' MC로 활약하고 있는 최원명은 "처음 MC를 맡았을 땐 떨려서 잠도 못 잤다. 케이와는 반 년 넘게 호흡을 맞추다 보니 이제는 말이 필요 없는 사이가 됐다"고 전하며, MC를 맡게 된 소감과 함께 두 사람의 케미에 대해서도 진솔하게 답변했다.

2018년 KBS 연예 대상 토크&쇼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최원명의 화보와 꾸밈없는 인터뷰는 앳스타일 4월호와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사진=앳스타일

[현장IS] '성관계 몰카' 정준영 \"심려끼쳐 죄송, 성실히 조사받겠다\"

[단독]최종훈, 3년 전 음주 적발 후 승리와 대만 클럽行

[현장 화보] 정준영, 두 손 모으고 경찰 출두

처음 입 연 故 장자연 동료…정준영 사건에 묻히나

마이크로닷도 정준영 '선 긋기'…SNS 프로필서 삭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