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해' 류수영 "박하선 휴대폰에 OOOOO로 저장돼"

강소현 기자 2019. 3. 12. 15: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수영이 아내 박하선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내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1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류수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아내 박하선과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또, 박하선과의 전화연결로 류수영이 박하선을 휴대전화에 어떻게 저장했는지 공개됐다.

류수영은 박하선을 '귀염둥이'로 저장.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수영 박하선. /사진='냉장고를부탁해' 방송화면 캡처

배우 류수영이 아내 박하선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내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1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류수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아내 박하선과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대학시절 '살찐 정우성'으로 유명했다는 류수영은 "박하선과 친해질 무렵 함께 오토바이를 탔다"며 "그때 영화 '비트' 속 정우성처럼 '바람 되게 좋다', '산 좋다' 말한 뒤 '박하선 좋아'라고 고백했다"고 밝혀 패널들의 분노를 샀다.

류수영 박하선. /사진='냉장고를부탁해' 방송화면 캡처

한편 류수영은 이날 계속 안절부절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MC들이 그를 추궁. 류수영은 "오늘 (박하선에게) 차 키를 어디 뒀냐고 많이 혼났다"며 "결국 키를 못 찾아서 (박하선이) 택시를 타고 나갔다"고 털어놨다. 이에 박하선과의 통화 연결이 이어졌다. MC들이 박하선에게 "녹화 분위기가 차 키 때문에 너무 불편하다"고 말하자, 박하선은 "프로답게 일은 잘하고 오길 바란다. 하지만 (차 키를) 찾을 때까지 잠은 못 주무신다"고 센스있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박하선과의 전화연결로 류수영이 박하선을 휴대전화에 어떻게 저장했는지 공개됐다. 류수영은 박하선을 '귀염둥이'로 저장. 반면 박하선은 류수영을 '요주의 인물'로 저장했다고 밝혀 폭소케 했다. 이어 박하선은 "위험인물로 바꾸기 직전"이라고 말하며 류수영을 긴장케 했다.
류수영은 18개월 된 딸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엄마 누구거?'라고 (딸에게) 물어보면 '아빠 거'라고 말한다"며 "정말 힘난다"라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 패널들의 부러움을 샀다. 
[머니S 주요뉴스]
"김생민→마닷→승리→정준영"… '짠내투어'의 저주
"걔 완전 OO야"… 정준영, 몰카 논란 이어 품평회까지?
승리·정준영 카톡방 8인=밀땅포차 멤버?…누가 포함됐나
방탄소년단 4월 컴백‥ '페르소나'로 돌아온다
'승리 카톡' 박한별, 남편 구설수… "무슨 죄가 있나"
용준형 "정준영 카톡 속 '용모씨'?…절대 아냐" 즉각 부인
이홍기, 승리 카톡방 루머 반박?… "걱정 말아요"
'아침마당' 김소형 한의사, 미스코리아 출신이었어?
'아침마당' 허양임, 남편 고지용에 "다른 의사한테 가라"
장범준, 아내와 첫만남? "수지보다 예쁘다고 해서…"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