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승리 카톡방 루머 반박?.. "걱정 말아요"

김유림 기자 2019. 3. 12. 0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멤버 승리의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 대화내용이 담긴 카톡방에는 다른 연예인 여러 명도 함께 있었던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부인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SBS 측이 재현한 카카오톡 대화 이미지에 대화 참여자 중 '가수 이OO', '용OO'가 포함되어 있어 이홍기에 대한 루머에 힘이 실렸으나 직접 선을 그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홍기. 승리 카톡.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빅뱅 멤버 승리의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 대화내용이 담긴 카톡방에는 다른 연예인 여러 명도 함께 있었던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부인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홍기는 12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라면과 맥주. 다들 굿밤"이라는 글과 함께 평화롭게 영화를 시청 중인 인증샷 한 장을 게재했다. 이홍기의 사진과 글을 접한 팬들은 "고맙다", "걱정 안 해도 되겠다", "믿고 안심하고 잔다" 등의 반응.
또한 이홍기와 팬들과의 소통 창구인 카카오톡 채팅방의 '고독한 이홍기방'에는 이홍기로 추정되는 참여자가 등장해 "자고 일어났더니 난리가 났구만. 걱정마쇼. 내일 라이브 때 봅세"라고 적었다. 이홍기는 해당 채팅방에서 활동 중임을 직접 인증한 바 있다.

이홍기가 직접 '승리 카톡'을 언급하진 않았지만, 팬들은 간접적으로나마 자신이 아니라고 해명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전날인 11일 밤 SBS '8뉴스'는 가수 정준영이 빅뱅의 승리가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 정황이 담겨있는 카카오톡 채팅방 내에서 불법 촬영 영상을 다수 유포했다고 보도해 충격을 안겼다.
특히 해당 채팅방에는 정준영을 비롯해 다른 남성 연예인들도 있다고 밝혀졌다. SBS 측이 재현한 카카오톡 대화 이미지에 대화 참여자 중 '가수 이OO', '용OO'가 포함되어 있어 이홍기에 대한 루머에 힘이 실렸으나 직접 선을 그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머니S 주요뉴스]
승리, 카톡 조작이라더니… 피의자 입건 '예정대로 입대?'
허양임, 남편 고지용에 "다른 의사한테 가라"
채림 가오쯔치 파경설…지난해 말 이미 이혼?
장범준, 아내와 첫만남? "수지보다 예쁘다고 해서…"
금새록 예능서 '따르릉' 한번 부르고 관심집중… 누구?
정석용 장쯔이 스캔들, 상대 정우성 아니었다?
'코인법률방' 걸그룹 빚투, 이미 본명 거론됐다는데 누구?
장승조, 린아 첫 느낌? "남편 힘들겠다 생각했다"
"힘든 점 있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 예견된 오열?
'중견가수' 동생 구속… "무대 서게 해줄게" 5000만원 꿀꺽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