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 출시.. 붉은 기 없는 3가지 컬러

강인귀 기자 2019. 3. 11. 17: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블린 뉴욕이 신제품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은 사각사각 뭉침 없이 발색되는 하드 포뮬라에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눈썹을 그릴 수 있는 장점까지 모두 합쳐진 신개념 이지포뮬라 제품이다"며 "브로우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하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블린 뉴욕이 신제품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메이블린 뉴욕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은 견고하지만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럽고 섬세한 눈썹을 연출해준다. 깎아 쓸 필요 없는 오토 타입의 아이브로우로 눈썹 그리기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자는 물론, 전문가까지 누구나 손쉽게 자연스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라는 브랜드 측 설명이다.

납작길쭉한 단도 모양의 디파인 팁 또한 장점이다. 팁의 좁은 면을 활용해 눈썹의 윤곽을 잡아주고, 넓은 면으로 눈썹 사이사이 빈틈을 채워준 뒤 다시 좁은 면으로 눈썹 앞머리와 꼬리를 한 올 한 올 터치해주면 쉽고 빠르게 섬세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내장되어 있는 소프트 블렌딩 브러시로 결 정리까지 할 수 있어 제품 하나로 완벽한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은 붉은 기가 돌지 않아 한국인에게 더 잘 어울리는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염색하지 않은 자연 흑모 또는 짙은 머리색과 어울리는 ▲그레이 브라운, 흑갈색의 자연모 또는 브라운 염색모를 위한 차분한 딥 브라운 컬러의 ▲내추럴 브라운, 금발이나 밝게 염색한 모발에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돼 모발 컬러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메이블린 뉴욕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은 사각사각 뭉침 없이 발색되는 하드 포뮬라에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눈썹을 그릴 수 있는 장점까지 모두 합쳐진 신개념 이지포뮬라 제품이다”며 “브로우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하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브로우 팔레트, 컬러링 마스카라, 젤 틴트, 잉크 펜 등, 기존에 선보인 다양한 브로우 제품에 이어 새롭게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을 출시하며 브로우 라인업을 완성했다.
[머니S 주요뉴스]
"썩어도 벤츠, 못 먹어도 BMW"
전두환 재판에 이순자는 왜 동석했나
JYP 신사옥 공개, 건물 시가총액이 1조원?
금새록, 예능서 '따르릉' 한번 부르고 관심 집중… 누구?
승리 퇴출성명서, 중국 봉황망오락 웨이보로 퍼져
글래스 루이스, 현대차 주총 앞두고 "엘리엇 제안 반대"
"미세먼지 특수 잡아라" 제약업계 대전
허양임, 남편 고지용에 "다른 의사한테 가라"
52시간제 사각… 주말에도 돌아가는 건설공사현장, 왜?
도미노피자, 3월 한정 ‘KT 더블할인 프로모션’ 실시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