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애슬레저 룩 'FLY 트레이닝 세트' 출시

강인귀 기자 2019. 3. 9. 13: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일상복과 운동복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FLY 트레이닝 세트'를 8일 출시했다.

'FLY 트레이닝 세트'는 기능적인 소재에 스포티한 디자인을 더해 단순히 운동복 개념을 넘어 일상복, 홈웨어로의 활용도를 높인 애슬레저 제품이다.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기능성은 물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트레이닝복"이라며 "상하의 세트는 물론 믹스 매치로 연출하기에도 좋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일상복과 운동복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FLY 트레이닝 세트’를 8일 출시했다.
©K2

‘FLY 트레이닝 세트’는 기능적인 소재에 스포티한 디자인을 더해 단순히 운동복 개념을 넘어 일상복, 홈웨어로의 활용도를 높인 애슬레저 제품이다.

가볍고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하여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최근 인기가 많은 홈트 및 인도어 레저 등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트리코트 소재 특유의 터치감으로 운동 시 땀이 나도 몸에 잘 달라붙지 않고,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자켓 밑단과 허리 부분에는 K2 로고가 들어간 밴드로 스포티함을 더했고, 팬츠에는 이 밴드(E-Band)를 적용해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별로 레드, 그린 등 컬러풀한 앞 지퍼 디테일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고, 손목과 발목 부분에 재귀반사 프린트를 적용해 어두운 공간이나 야간 운동 시 안전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블랙, 다크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기능성은 물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트레이닝복”이라며 “상하의 세트는 물론 믹스 매치로 연출하기에도 좋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전현무 한혜진 결별, 동료들은 알고 있었다?
장승조, 린아 첫 느낌? "남편 힘들겠다 생각"
'중견가수' 동생 구속… "무대 서게 해줄게" 5000만원 꿀꺽
백종원, 정계진출설에 입 열었다… 유희열 '깜짝'
'버닝썬 고발' 김상교 "다 모였더만 대한민국 약쟁이"
태도논란 '구설수' 이주연, 지드래곤의 그녀?
[머니S포토] 현대중공업, 대우조선 인수 '두 장면'
권양숙 여사, 황교안 만난 자리에서 “아방궁 맞다”
‘코인법률방’서 등장한 연예인 미투, 알고보니 사기극?
[영상] “돌돌 말고 펴고”… LG 롤러블 TV, 하반기 출격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