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혜미 "청하 춤 너무 아쉬워, 더 연습할 것"..'해투4' 출연 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혜미가 '해피투게더4'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나혜미는 "#하나뿐인내편#해피투게더4 화이팅! #양자엄마 #미란"이라며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서 모녀 관계로 나오는 임예진과의 다정한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나혜미가 '해피투게더4' 출연 소감을 밝혔다.
나혜미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쾌하신 선생님들 선배님들과 함께해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 시간가는 줄 모르게 녹화했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본방 봤어요~! 하나뿐인 내편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출연 소감을 을 전했다.
이어 나혜미는 "앞으로 남은 회차도 기대해주세요! 너무 긴장해서 청하님의 12시 춤도 너무 아쉬웠는데 더 열심히 연습하려구요"라고 덧붙였다.
또나혜미는 "#하나뿐인내편#해피투게더4 화이팅! #양자엄마 #미란"이라며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서 모녀 관계로 나오는 임예진과의 다정한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한편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은 '하나뿐인 내편'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더 어벤저스' 정재순-임예진-차화연-이혜숙과 유이-나혜미-박성훈이 출연했다.
특히 함께 출연한 유이와 나혜미는 지난 ‘해투4’ 출연 당시 약속했던 '시청률 35% 공약'을 이행, 청하의 '벌써 12시' 춤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채널 구독하기<자세히 보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피투게더4' 차화연, 딸 차재이 언급..7.6% 자체 최고 시청률 또 경신
- '해피투게더4' 차화연 "조세호 사윗감으로 어떻냐" 질문에 "너무 좋다"
- '해피투게더' 나혜미 "에릭, 박성훈과 애정신 질투..'이놈~'"
- '미스트롯' 안소미, 어려운 선곡으로 아쉽게 불합격 "12하트 중 10하트"
- '스포트라이트' 버닝썬 前 직원 "MD 애나, 마약 투약 및 유통에 성매매까지"
- "백종원 브랜드 반값에 먹을래"…매장 찾아갔다가 '화들짝' [현장+]
- 손흥민, 임신 협박녀와 연인 관계였다…"3억 건넨 이유는"
- 면화값 3년 만에 반토막…풍년인데 옷 안 팔려
- 개그우먼 이경실, '14억' 주고 산 동부이촌동 아파트 지금은…
- "7월에 대재앙 온다, 日 여행 취소하자" 발칵…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