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작품이 되다' 새로운 화보 공개

김설아 기자 2019. 3. 7. 09: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아용품 브랜드 리안(RYAN)은 2019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리안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화보를 통해 리안의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작품으로 보여줌으로써 리안이 가지는 경쟁력을 고객들에게 증명한 것 같다"며 " 진심을 담아 제품이 가진 안전성과 편의성까지 전달하고자 하는 리안의 진정성을 알아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안 화보
유아용품 브랜드 리안(RYAN)은 2019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2019년 화보는 ‘리안 작품이 되다’는 콘셉트의, 제품이 곧 작품으로 탄생한 완벽한 세련미를 입증했다. 특히 빛과 구조의 공간감이 어우러져 제품이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표현하는 등 유모차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파주의 아트갤러리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리안의 대표 제품인 국내 최초 회전형 디럭스 유모차 ‘스핀로얄’, 명실상부 국민 유모차이자 완판 유모차인 ‘솔로’, 스타일에 민감한 젊은 엄마들을 위해 디자인이 강화된 기내 반입형 휴대용 유모차 ‘프라임 라이트’가 대표 모델로 등장했다. 특히 스핀로얄은 빛과 구조적 공간감을 그림자로 표현하는 등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보이는 등 제품이 가지는 특징을 이미지로 표현했다.

출시와 동시에 완판 신화를 기록한 휴대용 유모차의 ‘그램플러스R’, 콤팩트하고 내구성이 강한 ‘레오’뿐만 아니라 신생아 코슬리핑 침대로 주목받고 있는 ‘드림콧’ 등 리안의 대표 상품들이 모던하고 현대적인 갤러리의 공간과 어우러져 가장 완벽한 화보를 연출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리안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화보를 통해 리안의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작품으로 보여줌으로써 리안이 가지는 경쟁력을 고객들에게 증명한 것 같다”며 “ 진심을 담아 제품이 가진 안전성과 편의성까지 전달하고자 하는 리안의 진정성을 알아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버닝썬 고발' 김상교 "다 모였더만 대한민국 약쟁이"
권양숙 여사, 황교안 만난 자리에서 “아방궁 맞다”
[영상] “돌돌 말고 펴고”… 이것이 LG전자 롤러블 TV
송백경의 인생 3막… 20대 원타임→30대 CEO→40대 성우
'뇌가 맑은' 슈, 또 사고 쳤다 "저 여행갔어요"
김정훈 "친자확인"… "'연애의 맛' 촬영 때도 만나"
박한별, 남편·빅뱅 승리 카톡 논란… "남편 사생활"
진에어 승무원, 청바지 벗는다… 7월 새 유니폼
최민환 여동생, 스튜어디스라고? 미모가 '연예인급'
[단독] 오락가락하더니… ‘https 차단’ 2주 만에 풀렸다

김설아 기자 sasa7088@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