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자들' SF9 찬희, 순진한 이미지 변신? 프로 아이돌의 '센스 만렙'

강기향 2019. 3. 7. 0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F9의 찬희가 오는 8일 '공복자들'에 첫 등장한다.

찬희는 그동안 보여줬던 순한 이미지와 달리 카리스마 넘치는 '흑화 찬희'로 변신해 반전 매력을 공개를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는 8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에서는 가수 테이와 그룹 SF9의 찬희가 '24시간 공복'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F9 찬희가 눈길을 끌고있다. MBC 제공

SF9의 찬희가 오는 8일 ‘공복자들’에 첫 등장한다.

찬희는 그동안 보여줬던 순한 이미지와 달리 카리스마 넘치는 ‘흑화 찬희’로 변신해 반전 매력을 공개를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는 8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에서는 가수 테이와 그룹 SF9의 찬희가 ‘24시간 공복’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예능 프로그램. ‘건강관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이 담겨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주 '공복자들'에 테이와 찬희가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테이는 최근 오픈한 수제 버거집을 성공 시키며 진정한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으로 변신했다. 찬희는 최근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우주’역을 맡아 ‘국민 아들’로 거듭나 연기돌로 입지를 굳혔다.

두 사람은 서로 다른 극과 극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찬희는 ‘공복 입문자’의 떨림과 불안함을 보이면서도 호기롭게 ‘24시간 공복’에 도전하는데 대식가로 알려진 테이는 공복 시작 전 양껏 음식을 즐기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들은 완전히 정반대인 공복 시작 전 모습을 통해 서로 다른 매력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이 가운데 찬희가 드라마 '스카이 캐슬'이 끝나고 ‘공복’을 결심하게 됐다고 고백해 관심을 집중 시킨다. 그는 “나는 리셋 버튼을 누르고 싶어”라며 귀에 쏙 들어오는 ‘센스 만렙’ 대답을 통해 공복 이유를 공개한다. 찬희는 드라마 촬영하며 불규칙적인 식습관으로 불편해진 위장 속을 비워내고 싶어 ‘공복자들’에 찾아왔다고 밝혀 관심을 끈다.

이후 찬희가 공복 중 안무 연습실에서 멤버들을 향해 카리스마를 폭발시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찬희가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보여준 순한 이미지와 달리 날카로운 눈빛과 손짓을 선보여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대세 아이돌 그룹 SF9 찬희가 '24시간 공복'에 도전하는 모습은 오는 8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공복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먹거리가 넘쳐나는 시대, 하루 세 끼 식사가 당연한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서 출발해 1일 1식, 24시간 공복 등 ‘현대판 건강 이슈’에 대한 궁금증으로부터 시작된 ‘공복자들’은 공익성과 예능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춰내 호평을 받고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