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상품 최대 60% 할인"…올리브영 3월 세일 돌입

기사승인 2019-03-04 13:53:41
- + 인쇄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4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올리브영은 올해부터 정기 세일 타이틀을 ‘올영세일’로 정하고, 이색 특가, 펀(fun)마케팅 등의 차별화를 통해 앞으로 ‘올영세일’을 브랜드화할 계획이다.

이번 ‘올영세일’의 주력 카테고리는 색조화장품과 향수다. 기초화장품과 헤어∙바디케어 등 봄 환절기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다양하게 큐레이션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이 재미있는 '득템' 쇼핑을 체감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특가’ 행사도 다양하게 기획했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인기상품을 최대 99%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전국 매장에서는 3월 4일과 3월 7일에 각각 특가 상품을 공개하고, 매장별 개점 시간에 맞춰 선착순 판매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세일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특가 상품을 공개, 오전 10시부터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1인 1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올리브영은 일부 대표 상품에 한하여 CJ ONE 포인트를 기존 적립의 5배인 최대 10% 적립해 주는 ‘추가 적립’ 행사와, 모든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사이즈의 인기 향수, 화장품 샘플을 제공하는 ‘선착순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도 마련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