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명, 아빠 된다 "12살 연하 부인과 허니문베이비..8월 출산 예정"
이인혜 온라인 기자 sally@kyunghyang.com 2019. 3. 4. 12:34
배우 유재명(46)이 지난해 결혼에 이어 이번에는 아빠가 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4일 “유재명의 아내가 지난해 허니문 베이비를 얻게 됐다. 오는 8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재명은 연극 무대 연출가로 활동할 당시 12세 연하의 조연출과 교제하다 지난해 10월 결혼했다.
유재명은 오는 23일 처음 방송하는 tvN 주말극 ‘자백’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인혜 온라인 기자 sall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SNS는 지금] ‘7월 결혼’ 김준호♥김지민, 웨딩 사진 공개···선남선녀네!
- ‘인간극장’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독점 방송
- [스경X이슈] “우리는 행복했다” ‘이혼’ 김보라, 씩씩한 근황 공개
- ‘이영자♥’ 50대 황동주, 깜놀 초특급 동안 비법
- [공식] 박용택 ‘편파 해설’ 논란에 KBS 결국 사과···“지속적 피드백, 내부 논의 중”
- 정웅인, ‘뉴진스 해린 닮은꼴’ 딸 근황 공개···“명문 예고 진학” (내생활)
- [SNS는 지금] ‘이병헌♥’ 이민정, 늦둥이 딸 뒷모습 공개···“꽃보다 아름다운 귀염둥이”
- 티아라 출신 함은정 “인생 첫 명품백 샤넬···3~400만원 정도 했다”
- [종합] 유재석, ‘54세’ 임원희 결혼식 사회 약속했다 (놀뭐)
- [화보] 쎄이(SAAY), 뇌쇄적 눈빛X퇴폐적 분위기···새 싱글 ‘Mood’ 파격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