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비타민 드링크 '아로골드' 새 모델로 배우 김향기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동제약(249420)은 비타민 드링크 '아로골드 시리즈'의 새 광고모델로 배우 김향기를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은 물론 흥행 파워까지 인정받는 배우 김향기의 밝고 활기찬 느낌이 아로골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주 고객층인 40~50대는 물론 20~30대 젊은 세대들에게도 긍정적인 이미지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향기는 영화 ‘신과 함께’에 이어 최근 개봉한 ‘증인’에서 열연을 펼쳤으며 출연 작품의 누적 관객수가 5000만 명을 넘어 ‘최연소 오천만 배우’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아로골드D플러스는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비타민D가 들어 있는 비타민 드링크로 비타민D의 경우 1일 충분섭취량(10㎍, 400IU)의 150%인 15㎍(600IU)가 함유돼 있다.
아로골드 시리즈는 2016년 출시 후 누적 판매량 5000만 병을 넘었으며 지난해에는 마그네슘이 든 아로골드Mg를 선보이는 등 브랜드 확장 중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은 물론 흥행 파워까지 인정받는 배우 김향기의 밝고 활기찬 느낌이 아로골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주 고객층인 40~50대는 물론 20~30대 젊은 세대들에게도 긍정적인 이미지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훈 (kwka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LG전자, 5G폰 3월 출시 무산..퀄컴, 과거칩 호환거부
- 강다니엘 악의적 추측성 기사에 당황..팬들 승리가 왜 거기서 나와
- 선관위, '유튜브 슈퍼챗' 유시민은 YES, 홍준표는 NO..왜?
- 이언주, 이젠 하다하다 정우성에게..망언 제조기인가
- '김한솔 보호' 천리마민방위, 북한 임시정부 선포
- 삼성전자 주가?..반도체값 보단 무역분쟁이 변수
- 공공기관 직무급제 도입 논란..연기·폐기해야 Vs 방만경영 개선
- 서민 위한 '전세금 지원 공공주택' 매년 미달인 이유
- 조선 '빅딜' 바람, 중소형 조선사로 불어오나
- 양승태가 '쿨하게 패싱'한 포토라인, 사이다 vs 현대판 단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