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선희 역 장진희, 절권도 연습 현장 포착
엔터테인먼트부 2019. 2. 28. 07:55
모델 겸 배우 장진희가 절권도 연습 인증샷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냈다.
지난 26일 장진희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극한직업 강력반 오빠네 놀러 왔어요. 와 유니크 절권도 아장아장”이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진희는 영화 <극한직업(감독 이병헌)>에 함께 출연한 절권도 고수 겸 배우 하철의 스튜디오를 찾아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편한 복장의 장진희는 하철을 상대로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극한직업>에서 두목 이무배(신하균)의 보디가드 선희 역으로 탁월한 무술 실력을 발휘한 장진희는 사진 만으로도 남다른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장진희는 지난 2000년 모델 데뷔 후 각종 런웨이와 유명 잡지를 거쳐 지난 2017년 영화 <포크레인>을 통해 배우로서 대중 앞에 섰다. 이후 장진희는 1554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극한직업>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장진희는 최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차기작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엔터테인먼트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임지연♥’ 이도현, 전역 소감 “1년 9개월, 참 길었다”
- [SNS는 지금] ‘지연과 이혼’ 황재균, 아기 탄생 경사 “빨리 커서 야구하자”
- “목숨 걸겠다” 이재명-김문수 대선, 연예계 장외전 붙었다
- 이상민 아내, 상당한 재력가였나 “돈은 내가 많아” (돌싱포맨)
- [공식] ‘음주운전’ 배성우, SNL7 출연한다···드라마 이어 예능 복귀
- 백종원 ‘갑질 의혹’ PD “김호중, 백종원 전화 한 통으로 SBS 못 나와” 주장
- ‘인간극장’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독점 방송
- [SNS는 지금] 신지, 쿨한 성형 고백 “다 티나니까 밝히는 걸로”
- ‘몰래녹음’ 주호민, 뒤집힌 판결에 “마음 무겁다”
- ‘신명’ 무속이 정치를 지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