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선희 역 장진희, 절권도 연습 현장 포착

엔터테인먼트부 2019. 2. 28. 07: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겸 배우 장진희가 절권도 연습 인증샷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냈다.

지난 26일 장진희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극한직업 강력반 오빠네 놀러 왔어요. 와 유니크 절권도 아장아장”이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진희는 영화 <극한직업(감독 이병헌)>에 함께 출연한 절권도 고수 겸 배우 하철의 스튜디오를 찾아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편한 복장의 장진희는 하철을 상대로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극한직업>에서 두목 이무배(신하균)의 보디가드 선희 역으로 탁월한 무술 실력을 발휘한 장진희는 사진 만으로도 남다른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장진희는 지난 2000년 모델 데뷔 후 각종 런웨이와 유명 잡지를 거쳐 지난 2017년 영화 <포크레인>을 통해 배우로서 대중 앞에 섰다. 이후 장진희는 1554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극한직업>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장진희는 최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차기작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엔터테인먼트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