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수, 플라워 패턴 원피스 입고..여성미 'UP'

마아라 기자 2019. 2. 27. 19: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혜수가 봄 기운을 가득 담은 레드카펫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26일 박혜수는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제6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박혜수는 플라워 패턴이 그려진 연핑크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여기에 박혜수는 청키힐이 돋보이는 화이트 펌프스를 신고 화사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김휘선 기자

배우 박혜수가 봄 기운을 가득 담은 레드카펫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26일 박혜수는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제6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박혜수는 플라워 패턴이 그려진 연핑크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여기에 박혜수는 청키힐이 돋보이는 화이트 펌프스를 신고 화사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박혜수는 커다란 골드 이어링을 매치하고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한편 박혜수는 지난해 영화 '스윙키즈'에 출연했다.

[관련기사]☞'연애의 맛' 김진아, 가상 연애 김정훈 피소에 "괜찮아요"'박한별 남편' 또 논란, 유리홀딩스는 어떤 회사?"4·11 휴일 맞아?"…임시공휴일 기대감에 4월 여행예약 급증승리, 흡입 의혹 받고 있는 환각제 '해피벌룬' 뭐길래[여기는 하노이]김정은 첫 외출은 1시간…北대사관서 "만세"
마아라 기자 aradazz@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