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신부 공개"..김상혁♥송다예, '얼짱' 커플 탄생[종합]

박수정 기자 입력 2019. 2. 26. 1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의 예비 신부가 '얼짱' 출신 송다예인 것으로 밝혀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송다예는 김상혁과 팩을 하는 모습 등 달달한 사진도 공개하며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김상혁의 결혼 소식에 예비 신부의 정체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예비 신부가 송다예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다시 한 번 김상혁과 송다예의 결혼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의 예비 신부가 '얼짱' 출신 송다예인 것으로 밝혀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처|송다예 SNS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의 예비 신부가 '얼짱' 출신 송다예인 것으로 밝혀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다예는 최근 자신의 SNS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먼저 갑니다"라는 글을 작성했다. 이어 김상혁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고, 남편이 김상혁임을 알렸다.

또한, 송다예는 김상혁과 팩을 하는 모습 등 달달한 사진도 공개하며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송다예는 미니홈피 '얼짱' 출신으로 주목을 받은 인물이다. 인형 같은 얼굴과 예쁜 몸매로 인터넷상에서 이름을 알렸다. 현재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앞서 김상혁은 지난 22일 오는 4월 7일 6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사회는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클릭비 멤버들이 직접 축가를 부른다.

김상혁은 이날 소속사를 통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제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합니다. 착하고 바른 예비신부와 함께 항상 겸손하게 살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부족한 저를 항상 바른 길로 이끌어주고 성숙하게 만들어 주는 또 그런 원동력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돼 평생을 함께하려 합니다. 결혼 후에는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고 밝혔다.

김상혁의 결혼 소식에 예비 신부의 정체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예비 신부가 송다예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다시 한 번 김상혁과 송다예의 결혼이 관심을 받고 있다.

1983년생인 김상혁은 1999년 클릭비로 데뷔했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으나 2005년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었다.

당시 김상혁은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는 말로 해명해 더욱 논란을 키웠다. 이 말은 유행어로도 회화화됐으며, 김상혁은 오랫동안 자숙해야 했다.

2013년 소집 해제한 김상혁은 2015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등을 통해 방송에 복귀했다. 이밖에도 식당을 운영하고 여러 방송에 출연하는 등 성실한 모습으로 꾸준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