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차왕 엄복동' 흥행질주 시작?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

뉴스엔 입력 2019. 2. 25. 08: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이 개봉을 앞두고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2월 27일 개봉을 앞둔 '자전차왕 엄복동'은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2/25 오전 7시,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를 차지하며 3월 극장가 흥행을 이끌어갈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이 개봉을 앞두고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2월 27일 개봉을 앞둔 '자전차왕 엄복동'은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2/25 오전 7시,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를 차지하며 3월 극장가 흥행을 이끌어갈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자전차왕 엄복동'은 일제강점기 희망을 잃은 시대에 일본 선수들을 제치고 조선인 최초로 전조선자전차대회 1위를 차지하며 동아시아 전역을 제패한 ‘엄복동’의 업적을 소재로 당시 나라를 위해 몸 바친 독립군들의 활약을 픽션으로 재구성한 작품.

'자전차왕 엄복동'은 정지훈, 강소라, 김희원, 고창석, 이시언, 민효린 그리고 이범수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 앙상블과 조선 최초의 한일전답게 박진감 넘치는 자전차 대회 그리고 애국단과 친일파의 쫓고 쫓기는 액션까지, 다채로운 이야기와 화려한 볼거리로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전할 것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특히 20~30대 관객뿐만 아니라 40대 이상 관객들의 예매 비율이 약 60%(2/25 오전7시 CGV 기준)에 이르는 등 중장년층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자전차왕 엄복동'은 모든 연령대 관객들을 사로잡은 폭넓은 관객 스펙트럼으로 삼일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패밀리 무비’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여 흥행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예비 관객들은 “우리가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서 다행이네요. 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독립을 위해 투쟁하신 분들이 많겠죠. 기대되는 영화네요. 꼭 보러 가겠습니다. - bubb****”, “실존인물을 모티브로 했다니 궁금하네요. 한일전 영화라니 꼭 봐야겠어요. - aje5****”, “가족들과 보면 좋을 것 같고 일제시대에 처한 조선인들의 당시 울분과 애환을 아이들에게 이해하기 쉽도록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hera****”, “마음을 울리는 메시지가 있는 영화 같아서 보려구요! - chae****” 등 댓글을 통해 '자전차왕 엄복동'에 대한 기대감을 쏟아내고 있어, '자전차왕 엄복동'이 흥행 청신호를 밝힐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수영복 입은 야노시호, 딸 추사랑과 행복한 한때[SNS★컷]몸짱 ‘토르’ 부부, 비키니 입고 해변서 뜨거운 입맞춤 포착[파파라치컷]안하무인 톱 여배우, 촬영장을 호스트바로 착각한건가 [여의도 휴지통] ‘품절녀’ 구재이, CG로 만진듯한 수영복 몸매 ‘압도적 비율’[SNS★컷]싸가지없는 아이돌스타에 5만원권 돈다발 척척 안기는 사장님[여의도 휴지통]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