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클림트, 新 가왕 등극..박현규·장은아·이사배·서태훈 공개 [종합]

남재륜 2019. 2. 17. 18: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복면가왕' 클림트가 새로운 가왕으로 등극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95대 가왕에 등극한 '뽀뽀뽀 친구 클림트'와 이에 맞선 새로운 도전자 4인의 1라운드 무대가 전파를 탔다.

95대 가왕에 등극한 클림트는 "지금 너무 꿈 같다. 감사합니다"라고 짧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복면가왕'은 마스크를 쓰고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 채 무대에서 노래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MBC '복면가왕' 클림트가 새로운 가왕으로 등극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95대 가왕에 등극한 '뽀뽀뽀 친구 클림트'와 이에 맞선 새로운 도전자 4인의 1라운드 무대가 전파를 탔다.

먼저 파바로티와 클림트의 3라운드 가왕 후보 결정전이 펼쳐졌다. 파바로티는 박진영의 '스윙 베이비(Swing Baby)', 클림트는 박효신의 '야생화'를 열창했다.

유영석은 "특집 다운 퀄리티였다. 한 명은 99.9점이고 99.99점이다. 두 분 다 예술이었다"며 감탄했다. 이어 파바로티에 대해 "이 노래를 선곡할 줄 몰랐다. 3라운드에 선곡한 것은 자신감이 엄청난 것이다. 이 노래는 방 어지르듯 불러야 한다. 어지르고 정리까지 했다. 짜임새 있고 흠잡을 데 없는 무대였다"며 호평했다.

이어 클림트에 대해서는 "박효신의 '야생화'는 노래를 잘 불러야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곡이다. 정말 어려운 곡인데 너무 잘해주셨다"며 치켜세웠다.

집계 결과 클림트가 68대 31로 파바로티를 꺾고 가왕 후보로 결정됐다. 패배한 파바로티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브로맨스의 박현규였다.

최후의 1인 클림트에 맞서 불난위도우의 가왕 방어전이 펼쳐졌다. 불난위도우는 정인의 '미워요'로 무대를 꾸몄다.

'불난 위도우'의 방어전 무대를 본 김조한은 "노래 전공이 아닌 분이 모를 수 있는데 마지막 부분에 부른 것이 갈라진 게 아니라 '그라인더 창법'이다. 처음에 안 된다. 10년 정도 지나야 일부러 갈라지게 할 수 있는 창법이다. 마지막 포인트를 듣고 저는 '흐억' 놀랐다. 되게 다양한 소리를 낼 수 있는 멋진 가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집계 결과 클림트가 불난 위도우를 51대 48로 꺾고 가왕에 등극했다. 단 3표차였다. 95대 가왕에 등극한 클림트는 "지금 너무 꿈 같다. 감사합니다"라고 짧은 소감을 전했다.

불타는 위도우는 복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뮤지컬배우 장은아였다.

장은아는 "사실 2006년 가수로 데뷔했다. 무명 시절을 겪고 뮤지컬 배우로 전향했다. 가수의 꿈이 끓어오르고 있어서 이 자리가 더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나와의 싸움이라고 생각했다. 아쉬움은 남지만 후회하진 않는다"고 덧붙였다.

이후 아이돌 가왕 특집 우승자인 클림트의 2연승을 저지하기 위한 8인의 복면가수가 도전장을 내민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명수는 김구라의 공석으로 '복면가왕'에 등장했다. 이에 박명수는 출연 소감에 대해 "'무한도전' 폐지 이후로 MBC에 처음으로 발을 들였다. '복면가왕' 제작진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1라운드 첫 번째 무대는 내아공주와 오래매공주가 장식했다. 두 사람은 박혜경의 '주문을 걸어'로 대결을 펼쳤다.

이날 유영석은 오래매공주 무대에 "아이돌의 서브보컬인 것 같다"라고 평했다. 김호영은 고막여친을 향해 "홍대에서 유명한 인디가수 같다"며 추측했다.

집계 결과 레아를 낳아도 내아공주가 60대 39로 오래매공주를 제치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오래매공주의 정체는 이사배였다. 오래매공주를 걸그룹 멤버로 추측했던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들은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솔로곡으로 이수영의 '라라라'를 선곡한 이사배는 반전 가창력을 뽐냈다.

1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 물병자리와 물고기자리는 영화 '라라랜드'의 삽입곡인 '시티 오브 스타스'를 불렀다. 그 결과 물병자리가 67대 32로 물고기자리를 꺾고 승리했다. 복면을 벗고 물고기자리는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개그맨 서태훈이었다.

한편 '복면가왕'은 마스크를 쓰고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 채 무대에서 노래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

▶그 사람과 다시 재회할 수 있을까?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명품클럽 '다이와' 유틸 아이언! 71%할인, '9만원'대
“의상 훌렁”...레이양, 깜짝 놀랄 노출
'출산한 것 맞아?' 함소원, 완벽 몸매 복귀
유명 연예인, 사생활 사진 유출 사건…
가상화폐 대표 급사…1600억 공중분해
김학래 “100억 달성…재산은 아내 명의”
몸냄새 제거, 피부탄력 증가, '바디클렌저'의 효과
독일 명품 '에어프라이어' 57%할인 '84,000원' 판매!
파워! '드라이버', 놀라운 비거리, 골프공이 깨지겠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