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연인, 스테파니 미초바 누구?..'세계 대표 엘프'

한민선 기자 2019. 2. 17. 15: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빈지노(본명 임성빈)가 전역하며 그의 연인 스테파니 미초바(Stefanie Michova)가 '꽃신'을 신게 됐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독일인 모델로 빈지노와 5년째 열애중이다.

사진 속 빈지노는 부대 밖을 나와 자신을 기다리던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를 만났다.

이날 스테파니 미초바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이 울었어요'라며 전역을 한 빈지노와 찍은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0cm에 45kg 8등신 몸매.."많이 울었어요"
독일인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사진=스테파니 미초바 인스타그램 캡처

래퍼 빈지노(본명 임성빈)가 전역하며 그의 연인 스테파니 미초바(Stefanie Michova)가 '꽃신'을 신게 됐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독일인 모델로 빈지노와 5년째 열애중이다.

17일 빈지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YE 육탄투혼 Hi Mom and Dad Steffi, 돌아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전역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빈지노는 부대 밖을 나와 자신을 기다리던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를 만났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눈물을 닦는 모습이다.

독일인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사진=스테파니 미초바 인스타그램 캡처

이날 스테파니 미초바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이 울었어요'라며 전역을 한 빈지노와 찍은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키 170㎝·몸무게 45㎏에 '엘프(요정)' 같은 매력적 외모로 사랑받고 있다. 앞서 2012년 발표된 그룹 JYJ 멤버 김준수의 솔로곡 '언커미티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졌다.

또 2015년 '한국의 색에 동요되다 in OSCAR' 패션쇼에 참가했으며, 지드래곤과 태양이 발표한 '굿 보이'(Good Boy)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관련기사]☞文대통령, '암 투병' MBC 이용마 기자 병문안주식시장에서 '지라시' 루머 퍼뜨리고 돈 버는 '놈'들, '꾼'들[빨간날]'간헐적 단식'이 유행이라는데…벨로스터N 구매자들 "'AMG A45'·'M2'와 따져보고 샀다"빈지노 전역 "BYE 육탄투혼"…곰신 여친 미초바 '눈물'

한민선 기자 sunnyday@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