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송母, '전참시' 식구들의 싸인에 감동 눈물 "무한감동이다"

이지현 입력 2019. 2. 16. 23: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송 매니저가 여동생, 어머니와 '붕어빵' 외모를 자랑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정글'로 간 박성광 때문에 휴가를 받은 임송 매니저가 고향 창원에 내려가 할머니와 엄마를 만났다.

이날 임송 매니저는 외모는 물론 성격까지 꼭 닮은 엄마를 공개했다.

임송 매니저는 할머니와 엄마에게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받은 트로피도 전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임송 매니저가 여동생, 어머니와 '붕어빵' 외모를 자랑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정글'로 간 박성광 때문에 휴가를 받은 임송 매니저가 고향 창원에 내려가 할머니와 엄마를 만났다.

이날 임송 매니저는 외모는 물론 성격까지 꼭 닮은 엄마를 공개했다. 임송 매니저와 여동생, 어머니의 '붕어빵' 외모에 모두가 놀랐다.

송이 매니저는 오랜만에 먹는 엄마 표 진수성찬에 친동생과 함께 무아지경 먹방을 선보였다. 임송 매니저의 고기와 과메기 쌈 조합에 이영자 마저 감탄을 자아냈다.

자매의 먹방을 실시간으로 지켜보던 할머니와 엄마는 극과 극 반응을 보였다. 엄마는 딸들에게 직접 쌈을 싸주며 입에 넣어주자, 할머니는 "됐다 그만줘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임송 매니저는 "저희 집안이 다 덩치가 있는 집안이다"라며 "할머니가 다이어트에 대한 강박이 있다"고 서운한 마음을 보였다.

할머니의 계속되는 방해에 결국 엄마가 나서 "진짜 오랜만에 집밥 먹는건데 봐줘라"고 말렸고, 결국 자매의 먹방은 계속 이어졌다.

내복을 선물 받은 할머니는 "우리 송이가 사준 건 내가 다 입을거다"라며 좋아하셨다. 이어 임송 매니저는 어머니에게 '전참시' 식구들에게 받은 사인을 선물했다.

어머니는 '전참시' 식구들의 싸인과 작은 메시지들을 읽으며 "수경씨라고 오랜만에 불려본다"고 소녀처럼 기뻐했다. 임송 메니저는 "누구의 엄마로만 불리셨는데 자신의 이름이 적히 사인지에 감동을 받으셨나 보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박성광이 '송이를 낳아주셔서 감사하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보자 결국 어머니는 뒤돌아 눈물을 훔쳤다. "무한 감동이다 라고 전해줘"라고 말했다.

임송 매니저는 할머니와 엄마에게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받은 트로피도 전달했다. 홀로 상경해 양손 무겁게 금의환향한 딸과 손녀의 모습에 할머니와 엄마는 기특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그 사람과 다시 재회할 수 있을까?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명품클럽 '다이와' 유틸 아이언! 71%할인, '9만원'대
“의상 훌렁”...레이양, 깜짝 놀랄 노출
'출산한 것 맞아?' 함소원, 완벽 몸매 복귀
유명 연예인, 사생활 사진 유출 사건…
가상화폐 대표 급사…1600억 공중분해
김학래 “100억 달성…재산은 아내 명의”
몸냄새 제거, 피부탄력 증가, '바디클렌저'의 효과
독일 명품 '에어프라이어' 57%할인 '84,000원' 판매!
파워! '드라이버', 놀라운 비거리, 골프공이 깨지겠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