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아 "'아내의 맛' 제작진, 럭셔리한 삶 강조해 출연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일본 톱모델 김영아가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출연을 취소했다.
김영아는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일본에서의 일상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출연을 하기로 했다가 갑자기 럭셔리한 인생만을 권유하는 제작팀 때문에 안 하기로 정리했다"고 밝혔다.
이후 일본으로 건너간 김영아는 일본의 유명 패션지 '오지(Oggi)'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각종 CF에 출연하는 등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는 톱모델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겸 일본 톱모델 김영아가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출연을 취소했다.
김영아는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일본에서의 일상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출연을 하기로 했다가 갑자기 럭셔리한 인생만을 권유하는 제작팀 때문에 안 하기로 정리했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 분들은 저를 잘 모르시겠지만 기대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어 소식을 전한다"며 "죄송하다.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었다.
앞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 측은 김영아가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당시 제작진은 "김영아가 장고를 거듭한 끝에 16년 만에 남편 시바 코타로와 함께 '아내의 맛'에 출연한다"며 "방송 최초로 선보이게 될 6년차 국제부부의 '도쿄 라이프', 화려하고 진솔한 입담을 뽐낼 스튜디오 출연까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었다.
한편 김영아는 MBC 시트콤 '논스톱3'에서 최민용 동생 역이자 사랑스럽고 엉뚱한 무용학과 대학생으로 데뷔한 후 MBC 드라마 '결혼하고 싶은 여자', SBS 드라마 '애정만세' 등에 출연하며 유쾌하고 건강한 매력을 뽐냈던 배우다.
이후 일본으로 건너간 김영아는 일본의 유명 패션지 '오지(Oggi)'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각종 CF에 출연하는 등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는 톱모델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욱이 2014년에는 일본인 사업가 시바 코타로와 결혼식을 올리면서 세간의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마이크로닷 부모, 합의서 제출" 소환은?
- '열애 NO' 송윤형VS'3개월 만남' 데이지
- 박봄, 8년만 신곡 컴백..3월 솔로 앨범 발표
- "괴물 같이 변했지?" 최진실 딸, 루프스병 투병 근황
- '나영석·정유미 루머' 작성자 검거.."선처 NO"
- "자다가 죽는 게 소원" 故강지용 비보 후폭풍..시댁 비난까지[스타이슈] - 스타뉴스
- 전역까지 D-48..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82주째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섹시 - 스타뉴스
- 비주얼도 예능감도 '월클'..BTS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대환장 기안장' 힘들었지만 소중한 시간" 종영 소감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