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송영규, '1000원+1만원'으로 1000만 흥행 감사 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영규가 영화 '극한직업' 흥행 기념사진을 공개했다.
송영규는 영화 속 류승룡의 영원한 라이벌인 강력반 최 반장으로 변신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송영규는 관객들에게 1000원 지폐와 1만원 지폐를 들어 '1000만'을 만든 사진을 공개했다.
송영규는 "수많은 배우들과 제작진의 노고가 있었기에 '극한직업'이라는 영화가 탄생할 수 있었다. 많은 사랑을 주신 관객들에게도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송영규가 영화 ‘극한직업’ 흥행 기념사진을 공개했다.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 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수사극이다. 현재 누적 관객 수 1400만을 바라보며 흥행의 새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송영규는 영화 속 류승룡의 영원한 라이벌인 강력반 최 반장으로 변신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코믹과 진지함을 오가는 연기로 극의 무게중심을 잡으며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통쾌한 반전에 화룡점정을 찍은 송영규의 묵직한 목소리가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에 송영규는 관객들에게 1000원 지폐와 1만원 지폐를 들어 ‘1000만’을 만든 사진을 공개했다. 재치있는 센스와 함께 환한 미소와 손 하트까지 더해졌다. 송영규는 “수많은 배우들과 제작진의 노고가 있었기에 ‘극한직업’이라는 영화가 탄생할 수 있었다. 많은 사랑을 주신 관객들에게도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유리, 성형설 해명 "안병증 완치..사진 과도하게 잘 나왔을 뿐"
- AOA 지민, 깡마른 몸매 근황 '충격'.. "건강 이상 無"
- '무면허 음주 뺑소니' 손승원, 보석 신청.."술에 의지하는 삶 살지 않겠다"
- 나인뮤지스 "논의 끝에 그룹 활동 종료"
- 안재욱, 음주운전 면허 정지.."부끄럽다..변명 여지없이 책임 통감"(공식입장)
- '1억 기부' 이찬원, 미담 또 터졌다…"데이트 폭행 피해자 구해, 지역구서 표창" ('편스토랑') | 텐
- 이동국, 안정환 도발했다…"왜 이렇게 상냥하세요" ('냉부해') | 텐아시아
- X1 해체하고 산전수전 겪었는데…차준호 "손동표와 친해도 일 얘기 안 해" [인터뷰②] | 텐아시아
- 이찬원, 결국 언성 높였다…2시간이나 몸 풀었는데 "김 새버렸어" ('뽈룬티어') | 텐아시아
- 어깨에도, 허리에도 벨트만 3개 주렁주렁…김민주=벨트 사냥꾼, '3류 패션'[류예지의 OOTD] | 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