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다시안 패밀리' 한국 상륙..킴 카다시안 "안녕" 한국어 인사

황지영 입력 2019. 2. 11. 12: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할리우드의 유명 셀러브리티 킴 카다시안의 한국어 영상 편지가 공개됐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셀러브리티인 킴 카다시안이 한국 시청자들을 위해 한국어 인사를 전하는 깜짝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킴 카다시안은 한국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영 예정인 ‘할리우드 상위 1%, 카다시안 패밀리(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 이하’ 카다시안 패밀리’) 첫 방송을 축하하기 위해 한국 시청자들을 위해 영상 편지를 보냈다. ‘카다시안 패밀리’는 14일 오후 11시를 시작으로 매주 목, 금요일 오후 11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킴 카다시안이 ‘카다시안 패밀리’를 한국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만나자고 말하며 한국어로 짧은 인사를 전한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킴 카다시안의 한국어 영상 편지가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될 ‘카다시안 패밀리’에 대한 관심을 모은다.

‘카다시안 패밀리’는 세계적인 셀럽 가족 카다시안 패밀리의 리얼한 일상을 그린 글로벌 메가 히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1.2억명을 가진 ‘초대형’ 셀러브리티 킴 카다시안의 가족들이 총출동한다. 킴 카다시안의 자매이자 미국 10대들의 우상 카일리 제너, 슈퍼모델 켄달 제너 등의 럭셔리하면서도 솔직한 삶을 만날 수 있다.

라이프타임은 글로벌 인기 리얼리티 ‘카다시안 패밀리’를 통해 ‘금수저’ 셀러브리티 가족의 화려한 일상과 지극히 가족다운 갈등과 그 해결 방법도 조명한다. 아빠 브루스 제너와 가족 간의 갈등부터 클로이 카다시안의 DNA 검사 등 에피소드를 소개해 카다시안 가족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 화려함과 동시에 카다시안 가족이 가족애를 다지는 모습을 통해 국내 시청자들에게도 울림을 선사할 예정.

‘할리우드 상위, 1% 카다시안 패밀리’는 14일부터 매주 목요일, 금요일 밤 11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영한다. 라이프타임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옥수수,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단독]안재욱, 음주운전 적발… 면허 정지 처분

[화보] '월드스타' 방탄소년단, 2019 그래미어워즈 레드카펫

[화보] 카밀라 카베요, 라틴의 매력

[화보] 다이앤 크루거, 아찔 시스루 드레스

[이슈IS] '기록의 사나이' 류승룡 또 류승룡 넘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