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솜, 유니클로 이너웨어 라인업 모델 발탁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19. 2. 4. 17:46
배우 이솜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의 와이어리스 브라 및 브라탑으로 대표되는 여성 이너웨어 라인업 모델로 선정이 됐다.
이솜은 “옷을 통해 입는 사람의 개성과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유니클로의 제품과 스타일링을 좋아한다”며, “유니클로의 여성 이너웨어는 입는 사람의 편안함을 신경쓰면서 실루엣도 아름답게 살려줘 즐겨 입는 제품이다. 앞으로 유니클로와 함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와이어리스 브라와 브라탑은 일상을 보다 편하게 만드는 옷을 선보이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잘 드러내는 대표적인 제품군으로, 이솜 특유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와 다양한 역할로 도전을 이어가는 모습이 끊임 없는 혁신으로 편안함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유니클로 여성 이너웨어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유니클로는 와이어리스 브라 및 브라탑 등의 이너웨어를 입는 사람들의 다양한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연구를 통해 탄생한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편안함과 실루엣을 갖춘 여성용 이너웨어 상품군을 올해 적극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부선 “이재명 매력 있어, 홍준표 부러울걸”
- “치열하게 살다 안타깝게 떠나” 강지용 상담한 교수의 애도
- 풍자, 코 성형만 5번 “과하다고? 내 몸이 더 과해, 10000% 만족”
- 심진화, 이혼 위기 고백 “♥김원효, 돈 크게 날려” (돌싱포맨)
- [전문] “악의적 허위” 황철순, 결국 아내 법적대응
- [스경X이슈] 사나는 무슨 죄? 지드래곤, 반복되는 SNS 실수에 “끊어라” 부글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복귀’ 엄태웅, 팬에게 받은 편지 “꽃길만 걷길”…♥윤혜진도 울었다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