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맘때쯤 생각나는 '나홀로집에' 맥컬리 컬킨 근황

뉴스엔 2019. 2. 2. 12: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 연휴가 시작되면서 다시금 '나홀로 집에' 막컬리 컬킨의 근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할리우드 배우 출신 맥컬리 컬킨은 꾸준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1990년대 초 '나홀로 집에' 시즌 1,2에서 귀여온 꼬마로 출연해 전세계적 인기를 얻은 맥컬리 컬킨은 1998년 개봉한 '나홀로 집에3'에는 등장하지 않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설 연휴가 시작되면서 다시금 '나홀로 집에' 막컬리 컬킨의 근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할리우드 배우 출신 맥컬리 컬킨은 꾸준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1990년대 초 '나홀로 집에' 시즌 1,2에서 귀여온 꼬마로 출연해 전세계적 인기를 얻은 맥컬리 컬킨은 1998년 개봉한 '나홀로 집에3'에는 등장하지 않았다. 14세 연기 활동을 전격 중단한 맥컬리 컬킨은 마약중독설, 사망설 등 루머와 이혼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으며 2016년 영구 은퇴 선언 이후 팟캐스트 방송을 진행중이다.

벌써 40대가 된 맥컬린 컬킨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귀여운 개구쟁이 꼬마의 모습은 사라진지 오래.

최근엔 광고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해 12월 공개된 구글 광고에서 도둑들에게 한방을 선사하는 맥컬리 컬킨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맥컬리 컬킨은 지난해 12월 팬들의 투표 결과에 따라 2019년부터 자신의 이름을 '맥컬리 맥컬리 컬킨 컬킨'으로 개명한다고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맥컬리 맥컬리 컬킨 컬킨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아름 jamie@

손미나 전 아나운서 맞아? 비키니 같은 파격 여행룩[SNS★컷]‘가로채널’ 송민호, PC방 방불케한 스웩넘치는 집 공개[결정적장면]야노시호, 한뼘 수영복 터질듯한 힙업 몸매 ‘톱모델 클래스’[SNS★컷]‘풍문쇼’ 손예진 럭셔리 집, 억소리나는 가구 견적 뽑아보니이사강 아찔 몸매, 끈 비키니에 배꼽 피어싱까지 ‘론 반할만’[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