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에이핑크 '%%(응응)' 1위 '3관왕'..이민혁 솔로 출격 [★밤TView]

공미나 이슈팀기자 2019. 1. 20. 17: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이핑크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엠씨더맥스의 '넘쳐 흘러', 에이핑크의 '%%(응응)', 청하의 '벌써 12시'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에이핑크가 1위의 주인공이 됐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으로 음악방송 통산 3관왕에 올랐다.

이밖에도 이날 '인기가요'에는 러블리즈, 우주소녀, 라붐, 엔플라잉, 크나큰, 베리베리(VERIVERY), 그레이시 등이 출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이슈팀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에이핑크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엠씨더맥스의 '넘쳐 흘러', 에이핑크의 '%%(응응)', 청하의 '벌써 12시'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에이핑크가 1위의 주인공이 됐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으로 음악방송 통산 3관왕에 올랐다.

멤버 윤보미는 "막방인데 이렇게 상 주셔서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정은지는"9년 차가 돼 가는데 아직도 이렇게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걸그룹 에이핑크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데뷔 7년 만에 첫 솔로 활동에 나선 비투비 이민혁의 데뷔 무대도 펼쳐졌다. 이민혁은 타이틀곡 'YA(야)'와 'HUTAZONE(허타존)' 두 곡으로 비투비가 아닌 이민혁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드러냈다.

이와 함께 아스트로, 에이티즈, 네이처가 각각 새 앨범으로 돌아와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밖에도 이날 '인기가요'에는 러블리즈, 우주소녀, 라붐, 엔플라잉, 크나큰, 베리베리(VERIVERY), 그레이시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50대 쇼호스트 최현우, 20대 외모 탓에 "아들과 오해"류승룡, 2주 만에 5kg 감량한 비법은?선예, 딸 사진 게재 후 돌연 SNS 삭제..왜?'이슈 메이커' 설리, 이번엔 파격적 홈파티이상아, 악플에 일침 "결혼 3번? 식상해"

공미나 이슈팀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