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SKY 캐슬' 김혜나와 다른 소녀+소탈한 일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보라가 JTBC 드라마 'SKY 캐슬' 혜나 캐릭터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은 2019년 2월호를 통해 배우 김보라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연일 화제 중인 드라마 'SKY 캐슬'에서 스토리의 키를 쥐고 있는 김혜나 역을 맡은 김보라는 드라마 속 캐릭터와 다른 매력의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컨셉 화보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배우 김보라가 JTBC 드라마 ‘SKY 캐슬’ 혜나 캐릭터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은 2019년 2월호를 통해 배우 김보라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연일 화제 중인 드라마 ‘SKY 캐슬’에서 스토리의 키를 쥐고 있는 김혜나 역을 맡은 김보라는 드라마 속 캐릭터와 다른 매력의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컨셉 화보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자아냈다.
또한 김혜나 캐릭터에 대한 생각, 소탈한 매력으로 가득한 일상에 대한 이야기까지 솔직하게 풀어냈다고 해 인터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김보라의 또 다른 소녀스러운 매력을 담은 화보는 나일론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성미·김학래, 30년 전 미혼모 스캔들 재조명
- 박성광 "풍기물란 포차 논란 고개 숙여 사죄..2월 영업종료"
- 블랙핑크 제니, 등장부터 아찔하네
- "너무 떨렸어요"..박지훈, 꽃미소 활짝 '설렘 유발자'
- 설리, 기상천외한 홈파티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해준 "아이유에 아빠 같은 마음으로 장난…긴장 푸는 방식"('뉴스룸') | 텐아시아
- 박해준 "'폭싹 속았수다' 인기 실감…눈물 글썽이기도"('뉴스룸') | 텐아시아
- 신은경, 이틀간 쇼크로 쓰러져…"故 김수미 천국에 계실 것'('백반기행') | 텐아시아
- "안은진♥김대명 이어…" 정경호, 약지 반지로 곽선영과 결혼 암시 ('언슬전')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