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캐슬' 윤세아, 뷰티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19. 1. 18. 19: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배우 윤세아가 광고 촬영장에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윤세아 소속사는 18일 윤세아의 뷰티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세아는 ‘신흥 단발병 유발자’ 답게 ‘칼단발’과 웨이브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배우 윤세아. 스타캠프202 제공사진.

드라마 화면에서 잡티 하나 없는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산 윤세아는 이날도 광채가 나는 무결점 피부와 우아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컷에서는 늘씬한 몸매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낸다.

이날 현장에 있었던 한 관계자는 “윤세아가 굉장히 시원하고 털털한 성격이다. 밝고 사랑스러운 윤세아의 모습에 온종일 스튜디오 분위기가 유쾌했다”고 전했다.

윤세아는 인기 고공행진 중인 <SKY 캐슬>에서 명품 연기뿐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주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빛승혜’, ‘별빛승혜’라는 애칭도 얻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