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선, 오늘(17일) 정규 3집 파트2 '내 옆자리'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혜선이 17일 오후 6시 세 번째 정규 음반 '시공초월' 파트2(Part. 2)를 발표한다.
이번 음반의 타이틀곡 '내 옆자리'는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음악감독 박인영의 스트링 편곡과 김성윤의 피아노 반주, 정혜선의 구슬픈 음색이 조화를 이룬다.
앞서 내놓은 파트1(Part. 1)에서는 일렉트로닉댄스뮤직(EDM), 록 장르를 담은 정혜선은 이번 음반에는 발라드도 시도했다.
파트 1, 2를 합친 세 번째 정규 음반은 다음 달 CD와 LP로도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가수 정혜선이 17일 오후 6시 세 번째 정규 음반 ‘시공초월’ 파트2(Part. 2)를 발표한다.
이번 음반의 타이틀곡 ‘내 옆자리’는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음악감독 박인영의 스트링 편곡과 김성윤의 피아노 반주, 정혜선의 구슬픈 음색이 조화를 이룬다.
이외에 청년 실업과 비혼, 가난과 불량식품 등 시사 이슈를 다룬 ‘어쩌라고’와 사랑하는 사람과의 만남을 원하는 고백송 ‘나타나줘’ 등이 담겨있다.
앞서 내놓은 파트1(Part. 1)에서는 일렉트로닉댄스뮤직(EDM), 록 장르를 담은 정혜선은 이번 음반에는 발라드도 시도했다. 인생철학과 사회 문제 등 다양한 주제를 재치있게 풀어냈다고 한다.
‘내 옆자리’ 뮤직비디오는 퍼플리스트 필름이 만들었고, 모델 푸새가 출연해 아련하고 쓸쓸한 감정을 연기했다. 파트 1, 2를 합친 세 번째 정규 음반은 다음 달 CD와 LP로도 발매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성미·김학래, 30년 전 미혼모 스캔들 재조명
- 박성광 "풍기물란 포차 논란 고개 숙여 사죄..2월 영업종료"
- 블랙핑크 제니, 등장부터 아찔하네
- "너무 떨렸어요"..박지훈, 꽃미소 활짝 '설렘 유발자'
- 설리, 기상천외한 홈파티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