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데스데이2유' 어떤 공포물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매력

박아름 2019. 1. 16. 08: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피 데스데이' 속편 '해피 데스데이 2 유'가 베일을 벗었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 2 유' 측은 티저 예고편은 1월16일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해피 데스데이 2 유' 티저 예고편에서는 공포와 재미뿐만 아니라 호러블리한 '베이비'와 통쾌한 반전 매력의 '트리' 캐릭터 역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해피 데스데이' 속편 '해피 데스데이 2 유'가 베일을 벗었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 2 유' 측은 티저 예고편은 1월16일 최초 공개했다.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끝내주는 호러테이닝 무비.

이번에 공개된 '해피 데스데이 2 유' 티저 예고편에서는 공포와 재미뿐만 아니라 호러블리한 ‘베이비’와 통쾌한 반전 매력의 ‘트리’ 캐릭터 역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특히 1편에서 생일을 맞은 ‘트리’를 노리던 ‘베이비’가 이번 작품에서는 더욱 공포스럽고 다양한 방식으로 ‘트리’를 찾아오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베이비’에게 쫓겨 고층 건물에서 떨어지는 ‘트리’, 죽었다고 생각한 순간 눈을 뜨면 익숙한 벨소리가 들리고 어디선가 낯익은 얼굴이 보인다. 바로 끝날 것 같았던 최악의 생일 아침으로 다시 돌아오게 된 것. 이유를 알 수 없이 다시 돌아온 ‘베이비’의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공격에 ‘트리’는 ‘베이비’를 향해 총을 겨누고, 시원하게 소리를 지르고,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자신의 운명에 맞서며 어떤 공포 영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매력을 뽐낸다.

여기에 “기억해? 죽을 때까지 놀아준다고 했잖아”라는 카피 문구는 전편의 세계적인 흥행과 함께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 자리 잡은 ‘베이비’가 관객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그대로 담고 있다.

예고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2월 14일 우리 다시 시작해” 카피는 빨간색의 강렬한 비주얼만큼이나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전하면서도 친근하고 귀여운 캐릭터의 매력을 발산하며 이번 밸런타인데이에 통쾌하면서도 짜릿한 공포의 즐거움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2월 14일 개봉 예정. (사진='해피데스데이 2 유' 티저 예고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나경원 의원 “워너원 암표 1090만원에 거래, 개탄 금치 못해”‘야간개장’ 세븐, ♥이다해 손길 의심되는 집 주방 공개[결정적장면]‘동상이몽2’ 안현모♥라이머 신혼집 공개, 2미터 침대 깜짝수현 월드스타급 8등신 수영복 몸매, 몰디브해변 비키니 셀카 [SNS★컷]황교익 “‘골목식당’ 최악의 방송, 백종원 말은 다 옳고 식당주인은 혐오하게 만들어”(전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