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라, 중역용의자, 사무용 테이블, 로비 의자 등 4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자 전문 글로벌 브랜드 파트라(PATRA)가 중역용의자 VOLF(볼프), 다목적 테이블 2, 3인용 T6(티식스), 1인용 T7(티세븐), 로비 의자 L1(엘원) 플라스틱 사양 등 총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중역용의자 볼프는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등판의 곡선과 고급스러운 목재 커버 베니어로 집, 라운지,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테이블도 2, 3인용 T6, 1인용 T7 2종 출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역용의자 볼프는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등판의 곡선과 고급스러운 목재 커버 베니어로 집, 라운지,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양은 소음을 흡수해주는 날개 모양, 기본형 헤드레스트, 낮은 등판의 3종이며, 블랙, 아이보리, 빈티지 브라운 3가지 컬러이다. 또한, 시카고 굿 디자인, 핀업 디자인 등을 수상하며 프리미엄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테이블도 2, 3인용 T6, 1인용 T7 2종 출시됐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T6는 강의 또는 회의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다. 폴딩 매커니즘을 적용했으며, 수평 적재시 테이블 간격을 최소화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가방 걸이, 서랍, 앞가림판 외에도 테이블의 흔들림이나 이동을 방지해주는 캐스터 브레이크, 바닥이 고르지 못한 현장에서 수평 설치에 용이한 높이 조절 캐스터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가볍고 튼튼한 1인용 테이블 T7은 굿디자인 어워드 장관상, 핀업디자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수상한 디자인이 탁월한 제품이다. 심플한 라인으로 배치됐을 때 정렬된 이미지를 연출하며, 전면 포인트 컬러로 리듬감을 준다. 더불어 회전형 가방 걸이, 펜 트레이, 앞가림판, 압축식 선반 등으로 사용성을 높였다.
로비 의자 L1(엘원)의 플라스틱 사양도 출시된다. 스테디셀러 봉제 좌판 형의 플라스틱 사양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에 편안함을 더했다. 3인용, 4인용, 사이드 테이블 추가 사양까지 선보인다.
의자 전문 글로벌 브랜드 파트라 한상국 대표는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파트라 의자연구소에서 기획,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직접 진행한 고품질 국내 생산제품이다. 특히 국내외에서 디자인과 기능으로 인정받아 벌써 주목받고 있다”며 “파트라 제품들은 디자인은 물론 편의성을 갖춘 제품들로 사무실은 물론 다양한 공간에서 개인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90만원 특가? 1천만원 넘는 명품소파, 독일선 160만원
- "이자 드릴테니 그냥 살아주세요"..늘어나는 '역월세'
- 숨막힌 韓..역대 최악의 미세먼지, 中에 할 말은 하라
- "길거리 음식? 누가 먹어요" 미세먼지 덮친 '컵밥'의 눈물
- "美시장 평정" 기아 야심작 '텔루라이드' 출격준비 끝
- "성폭력 피해 청소년, 극단적선택 생각 위험 23배 높아"
- "박스에 귤만 있겠냐" 홍준표 발언 향한 유시민 '직격탄'
- "시동 전 보닛 두드리세요..길냥이가 있을지도 몰라요"
- 현장보다 내근..'책상물림 소방관' 만드는 승진제도
- 한달 만에 40만원선 회복..삼바, 셀트리온 시총 '역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