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캐슬' 김동희 "시청률 15% 놀라워, 결말 해피엔딩이었으면"[EN:인터뷰]

황수연 2019. 1. 11. 12: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동희가 'SKY 캐슬'의 뜨거운 인기에 응답했다.

김동희는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연출 조현탁)에서 윤세아(노승혜 역) 김병철(차민혁 역)의 쌍둥이 아들 차서준 역을 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황수연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배우 김동희가 'SKY 캐슬'의 뜨거운 인기에 응답했다.

김동희는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연출 조현탁)에서 윤세아(노승혜 역) 김병철(차민혁 역)의 쌍둥이 아들 차서준 역을 맡았다. 순정만화 주인공처럼 예쁘게 생긴 외모에 유순하고 싸우기 싫어하는 성격. 그러나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1등이 되길 바라는 아버지 앞에서 의기소침하지만 엄마의 변화로 인해 조금씩 성장해 가는 인물이다.

최근 'SKY 캐슬'은 14회 방송이 시청률 15.78%를 돌파하며 '품위있는 그녀'(12.065%)가 기록한 JTBC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탄탄한 대본과 센스 넘치는 연출, 배우들의 연기까지 삼박자가 어우러졌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미스터리한 전개 속 인물들의 서사가 드러나고 있고, 아직 6회분이 남은 만큼 15% 이상의 시청률을 기대하는 반응이 높다.

1월 11일 오전 뉴스엔과 인터뷰를 진행한 김동희는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에이틴' 때는 10대들이 많이 알아봐 주셨다면 지금은 시장에서 아주머니 분들이 알아봐 주신다. 요즘엔 사진을 많이 찍어드리는데 (이런 상황들이) 아직 적응이 안 된다"고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또 "많은 분들이 'SKY 캐슬' 결말이 궁금한지 어떻게 되는지 작품에 관한 질문을 많이 받고 있다"고 말했다.

15%를 넘은 시청률과 높은 화제성에는 "처음 시놉시스를 봤을 때부터 잘 될 것 같다는 느낌은 있었는데 이 정도로 대박이 날 줄은 몰랐다. 많이 신기하다"며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도 좋다. 다들 신나는데 들뜨지 않으려고, 집중하고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서준 기준이네 가족의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도 전했다. 김동희는 "아빠 엄마가 열심히 하는 모습을 몸소 보여주신다. 저희에게는 연기적인 조언보다 촬영장 분위기를 편하게 해주시려고 한다. 두 분 다 스윗하고 다정다감하고, 밥도 많이 사주신다. 촬영장이 아니라 사석에서 봐도 어색하지 않게 잘해주셔서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병철과 윤세아에게 매 순간 배운다는 김동희는 "아빠는 평소에는 스윗한데 연기할 때는 진지하시다. 쉬는 시간에도 대사를 어떻게 해야 할지 연습하는 걸 보고 스스로 반성하고 고민하게 됐다. 엄마는 평소엔 너무 귀여우신데 연기에 집중할 때는 프로인 점이 멋있었다"고 털어놨다. 또 "두 분 다 미혼이시지 않나. 저희 쌍둥이들이 '연애 언제 하세요?'라고 묻는데 아직 아무런 답변을 듣지 못했다"고 웃음을 지었다.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해하는 결말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김동희는 "비극이든 희극이든, 어떻게 끝나도 작품은 재밌을 것 같은데 저는 해피엔딩으로 끝나면 좋겠다. 비극보다는 마음이 조금은 따뜻해지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서준이네 가족은 아빠의 마음이 조금 바뀐다면 좋을 것 같다. 아빠 (욕망을) 포기하면 우리 가족 모두가 행복하지 않을까. 또 후반부로 갈수록 서준 기준이네 가족의 귀여운 모습들이 많이 나올 것 같다. 끝까지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SKY 캐슬'은 매주 금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뉴스엔 황수연 suyeon99@ / 이재하 rush@

“대형 냉장고만 3대” 이정섭, 살림남다운 스케일 집 공개[결정적장면]소녀시대 윤아 건물주 됐다‥청담동 100억원 빌딩 매입‘은퇴’ 김민, 세월 돌려세운 과감 수영복 ‘40대 중반 맞아?[SNS★컷]최재원♥프로골퍼 김재은 집 공개, 먼지 한 톨 없는 청결 ‘둥지탈출3’ [결정적장면]설하윤, 속살 다 보일듯한 그물 비키니 ‘안 입은 줄’[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