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나 몸매 이 정도야? 섹시한 옷 입고 '폴댄스', 아찔한 모습에 헉 소리.."찰떡같은 캐릭터"

홍준선 기자 2019. 1. 11. 1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유나 몸매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과거 배우 박유나 소속사 크다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춤신춤왕 #댄싱머신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못하는게 없어요 #JTBC #SKY캐슬 하버드 유학생?의 두 얼굴 차세리 역의 박유나 배우 비밀이 드러나기 10초 전 폴댄스 신. 크다 패치가 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올라온 사진 속 박유나는 화려한 조명 아래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섹시 의상을 입고 폴댄스를 추고 있는 모습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유나 몸매 이 정도야? 섹시한 옷 입고 ‘폴댄스’, 아찔한 모습에 헉 소리…“찰떡같은 캐릭터”
[서울경제] 박유나 몸매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과거 배우 박유나 소속사 크다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춤신춤왕 #댄싱머신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못하는게 없어요 #JTBC #SKY캐슬 하버드 유학생?의 두 얼굴 차세리 역의 박유나 배우 비밀이 드러나기 10초 전 폴댄스 신. 크다 패치가 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올라온 사진 속 박유나는 화려한 조명 아래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섹시 의상을 입고 폴댄스를 추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박유나의 잘록한 허리와 긴 다리, 완벽한 몸매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박유나는 현재 방영 중인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연출 조현탁)에서 차세리를 연기하고 있다.

차세리는 가짜 하버드 학생 행세를 하며 노승혜(윤세아)와 차민혁(김병철)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박유나는 자신만의 색깔을 물들인 캐릭터를 완성,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크다컴퍼니 제공]

/홍준선기자 hjs011@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