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담, sidusHQ와 전속계약 "배우로 업그레이드"(공식입장)

배효주 2019. 1. 8. 1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담이 sidusHQ와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류담은 이에 그치지 않고 경쟁력을 갖춘 배우로 나아가기 위해 sidusHQ와 계약을 체결해 독창적이고 자연스러운 연기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류담이 sidusHQ와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개성 있는 배우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인 것.

2003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류담은 KBS2 '개그콘서트'에서 고음 불가 달인 등 신박한 코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을 뿐만 아니라, 2011년부터 SBS 예능 '정글의 법칙'에도 꾸준히 참여해 거침없는 생존 본능을 불태우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그런가 하면, KBS2 드라마 '장사의 신 객주 2015',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MBC 드라마 '돈꽃' 등을 통해 정확한 딕션과 풍부한 톤, 실감 나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등 극에 재미를 더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류담은 이에 그치지 않고 경쟁력을 갖춘 배우로 나아가기 위해 sidusHQ와 계약을 체결해 독창적이고 자연스러운 연기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천부적인 예능감과 개성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류담 씨와 함께 할 수 있어 굉장히 기쁩니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방면에서 원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류담 씨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류담은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뉴스엔 배효주 hyo@

AOA 유나 한겨울 수영복, 추위 잊은 청순섹시[SNS★컷]머라이어 캐리, 13살 연하남 홀린 육감적 비키니 자태[SNS★컷]클라라 초호화 신혼집 어디길래, 신격호-조인성 이웃사촌 된다설하윤, 스킨톤 비키니 입고 해변서 달리기 ‘아찔한 속살’[SNS★컷]마마무 화사, 아찔한 보디수트 위로 드러난 시선강탈 육감 몸매[2019 골든디스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