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들호 2' 박신양, 이미도의 파이터 기질을 깨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월 7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에서 이미도(오정자 역), 조달환(안동출 역) 부부가 박신양(조들호 역)의 사무실을 급습해 한바탕 육탄전을 벌인다.
오정자(이미도 분)와 안동출(조달환 분)은 극 중 윤소미(이민지 분)의 아버지와 채무관계를 계기로 조들호(박신양 분)사단과 인연을 맺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박신양과 이미도가 한 판 붙는다?!
오는 1월 7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에서 이미도(오정자 역), 조달환(안동출 역) 부부가 박신양(조들호 역)의 사무실을 급습해 한바탕 육탄전을 벌인다.
오정자(이미도 분)와 안동출(조달환 분)은 극 중 윤소미(이민지 분)의 아버지와 채무관계를 계기로 조들호(박신양 분)사단과 인연을 맺는다. 빌려준 돈을 받으러 왔다가 발목(?) 잡혀 버린 이들 부부는 조들호 사단의 빼놓을 수 없는 핵심 멤버가 되면서 쫀쫀한 긴장과 깨알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조폭출신 횟집 사장 안동출과 그의 대범하고 통 큰 아내 오정자 그리고 자폐증을 앓았던 새싹 변호사 윤소미(이민지 분), 잔소리꾼 사무장 강만수(최승경 분)까지 오합지졸 멤버들로 뭉쳐 최고의 팀워크를 펼치게 될 조들호 사단의 시작은 그리 훈훈하지 않았다고.
공개된 사진은 조들호 사단이 되기 전, 고성과 비난이 오가던 이들의 하루를 보여주고 있다. 자포자기한 조들호와 금방이라도 독설을 퍼부을 듯 매섭게 쏘아보는 오정자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씰룩이게 만든다.
이어 남편 안동출까지 합세, 귀를 막고 괴로워하는 윤소미의 모습까지 더해 이날 결국 육탄전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이미도는 "초반 오정자가 조들호와 대립해야하는 상황 때문에 촬영 전 걱정도 많았지만 현장에서 많은 대화와 리허설을 통해 살아있는 장면들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멋진 자부심을 드러냈다. "점점 호흡이 맞아가면서 서로의 연기에 신뢰가 생기고, 웃음이 터져 NG가 나기도 해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유쾌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 요란스럽지만, 환상의 팀워크로 조들호를 도와 거악에 맞설 이들의 처음은 어떤 모습일지, 어떤 계기로 하나의 팀을 이루게 된 것일지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은 추악한 진실을 맞닥뜨린 조들호가 일생일대의 라이벌 이자경(고현정 분)을 만나 치열하게 맞서는 이야기로 오는 7일(월) 밤 10시 첫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서비스 좀.."..왕진진, 유흥업소서 시비로 경찰에 입건
- 신동욱, 96세 할아버지 쫓아냈다 논란에 "3대째 가정폭력-살인협박"
- "뽀뽀는 다른女, 청혼은 서수연"..이필모 얼음
- "교실서 XX행위"..광희 前매니저 '일진' 충격 증언
- '배용준♥' 박수진 근황 포착..우아한 사모님 포스
- '재혼' 송중기, '힘들었던 시기' 심경 밝혔다 "부정적인 에너지 지배 …
- 박민영, 앙상한 근황에 건강 이상 우려…"무리한 스케줄로 더 감량" 해명
- '2조 거인도 놀랐다' 서장훈, 故이건희 저택 방문…초대형 스케일에 '경…
- "♥김준호 너무 정 떨어져" 김지민, 벌써 신혼 끝났나 '속내 고백' (…
- '김정화♥' 유은성, 뇌암 투병 중 갑작스러운 수술 "뼈 종양 탓 급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