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진 출신 타쿠야, 신생기획사 디퍼런트컴퍼니와 전속계약(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쿠야가 디퍼런트컴퍼니와 전속 계약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활동을 이어간다.
4일 디퍼런트컴퍼니 측은 "지난달 계약만료와 함께 크로스진에서 홀로서기에 나선 타쿠야가 디퍼런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2년 다국적 아이돌그룹 크로스진으로 데뷔한 타쿠야는 지난달 그룹에서 계약 만료와 함께 솔로 활동을 선언했다.
향후, 타쿠야는 국내 외에서 모델과 예능 활동을 병행하며 다방면에서 연예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신미래 기자] 타쿠야가 디퍼런트컴퍼니와 전속 계약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활동을 이어간다.
4일 디퍼런트컴퍼니 측은 “지난달 계약만료와 함께 크로스진에서 홀로서기에 나선 타쿠야가 디퍼런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매니지먼트사로서 타쿠야 본인과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그가 가진 매력과 잠재력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한국과 일본 활동 전반에 대한 전폭적인 활동을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2012년 다국적 아이돌그룹 크로스진으로 데뷔한 타쿠야는 지난달 그룹에서 계약 만료와 함께 솔로 활동을 선언했다.
타쿠야는 JTBC ‘비정상회담’에서 일본 대표로 출연해 많은 이들에게 유창한 한국어 실력과 ‘섬섬옥수’라는 애칭으로 사랑을 받았으며,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드라마,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해왔다.
디퍼런트컴퍼니는 최근 배우 이영진, 오하늬 등을 영입한 매니지먼트사로, 일본의 대형 엔터테인먼트사의 국내 에이전트 사업과 원작 IP라이선싱 사업을 병행하고 있는 신생기획사이다.
향후, 타쿠야는 국내 외에서 모델과 예능 활동을 병행하며 다방면에서 연예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광수♥이선빈 열애, '런닝맨'이 이어준 사랑
- 오승아, 여신 미모..우아한 드레스 자태 '감탄'
- 방탄 지민, 자작곡 '약속' 공개.."아미 고마워"
- 혜리, 우아한 드레스 자태
- 현아, 진정한 하의실종 패션
- [21대 대선] 이재명, 과반 지지율…TK에선 '목표' 30% 넘어
- [21대 대선] 이례적으로 동선 겹치는 이유…보수 심장 '영남' 공략
- 김건희 석사학위 취소되나…숙명여대, 학칙 개정 착수
- [단독] ″돈 안 주면 임신 폭로″..경찰, 손흥민 협박한 20대 여성 공갈 혐의로 수사
- 민주, 지귀연 '룸살롱 접대 의혹' 제기…″제보 사진에 얼굴 선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