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이 나타났다'..우주소녀 설아·엑시·연정·다원, 빛나는 티저 사진 공개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2018. 12. 30. 14: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주소녀 연정
우주소녀 설아
우주소녀 다원.

그룹 우주소녀 설아, 엑시, 연정, 다원의 빛나는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과 30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 앨범 <우주 스테이?(WJ STAY?)> 콘셉트를 담은 설아와 엑시, 연정, 다원의 개인 포토 티저를 차례로 공개했다.

그룹 우주소녀 엑시,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우주소녀는 아름다운 비주얼 속 깊은 감성이 가득 담긴 아우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설아는 여신을 연상케 하는 외모로 아련하면서도 애틋한 이미지를 빚어낸다. 또한, 따뜻한 연보라색 니트로 포근한 매력을 더한 엑시는 오묘한 표정으로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가득 뿜어낸다.

연정은 밝고 화사한 비주얼과 화려한 악세서리로 주위를 환하게 비추며 이목을 끌며, 다원은 우아한 분위기의 의상으로 로맨틱하면서도 순수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내년 1월 8일 새로운 앨범 <우주 스테이?>로 4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을 예고한 우주소녀는 멤버 각각 다채로운 매력과 분위기를 담은 포토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이후 더욱 색다른 컴백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